강력한 태풍이 일본 남부를

강력한 태풍이 일본 남부를 강타합니다 수천명의 대피

일본 아시아 폭풍
2022년 9월 18일 일요일, 강력한 태풍이 일본 남부를 강타한 일본 남부 미야자키에서 한 여성이 강한 바람과 비를 헤치고 나아갑니다. (AP를 통한 교도뉴스)
AP 통신

강력한 태풍이

야마구치 마리
2022년 9월 18일 일요일 오후 2:26
도쿄 (AP) — 일요일에 강한 바람과 폭우로 이 지역을 강타한 강력한 태풍이 일본 남부 해안을 강타하여 정전을 일으키고 지상 및 항공 운송을

마비시키고 수천 명의 사람들을 대피시켰습니다.

일본 기상청은 태풍 난마돌이 일본 남부 규슈 가고시마시에 상륙한 뒤 북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시속 162킬로미터(101마일)의 최대 바람을 몰고 있었고 화요일에 도쿄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상청은 월요일 저녁까지 최대 50센티미터(20인치)의 강우량이 예상되고 홍수와 산사태가 발생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전례 없는” 수준의 강력한 바람과 파도를 경고하고 조기 대피를 촉구했습니다.

가고시마에는 폭풍과 높은 파도 주의보가 발령되어 주민들에게 대피소에 가는 것보다 안전한 선택이 될 경우 2층 이상의 안정된 건물 안에 머물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강력한 태풍이

12,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대피소에 대피했습니다. 이웃 미야자키 현에서는 약 8,000명이 집을 떠났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현지 관리들은 여러 명이 다쳤다고 말했습니다. 미야자키현 구시마시에서는 한 체육관에서 바람이 불어 유리창이 깨지는 한 여성이 유리 파편에 의해 약간 다쳤습니다. NHK 국영 TV는 자체 집계를 인용해 15명이 부상했다고 전했다.

태풍이 북쪽으로 이동하면서 더 많은 전력선과 시설을 손상시키면서 정전은 규슈 전역으로 확대되었습니다. 규슈전력에 따르면 일요일 밤까지 21만6450가구에 전기가 들어오지 않았다.

NHK 텔레비전의 영상에는 가고시마현 가노야시에서 돌풍에 의해 유리벽의 일부가 부서진 파칭코 핀볼 가게가 보였습니다. NHK는 현의 다른 지역에서 의 할머니가 넘어져 가벼운 부상을 입었다고 전했다.

일본항공(JAL)과 전일본공수(All Nippon Airways)에 따르면 태풍이 북동쪽으로 향함에 따라 수백 대의 국내선 항공편이 취소되었으며

화요일까지 서일본에 더 많은 항공편이 착륙할 예정입니다.

규슈 섬의 많은 지역에서 기차와 버스를 포함한 대중 교통이 일요일 내내 중단되었습니다. 철도 운영자들은 큐슈 섬의 초고속 열차도 중단되었으며 월요일 남서부의 더 많은 지역에서 더 많은 중단이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NHK는 거짓말과 가짜 뉴스의 왕입니다. 800만 명이 대피 명령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뉴스 채널에서 단순히 대피하라는

제안을 들었습니다. 대피는 강제 사항이 아니기 때문에 약 20000명의 노인만이 ‘부적절 대피소’, 그리고 나머지는 떠날 곳이 없다는 발표가 있기 훨씬 전에 모든 운송 서비스가 중단되었기 때문에 갈 곳이 없습니다.

그리고 50cm의 비는 기본 기반 시설이 있으면 아무 것도 아니지만 일본은 기본 하천 수준 아래에 집을 짓기 때문에 그 뒤 또는 옹벽이없는 미사 슬로프와 산 아래에서 농담을 볼 수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