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급차에 항상 모든 서비스가 필요한

구급차에 항상 모든 서비스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프놈펜: 매일 시내 거의 모든 공공 도로에서 구급차가 발견됩니다.캄보디아의 지방과 외딴 시골 지역, 그러나 모든 구급차가 피해자에게 교통비를 지불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보건부 병원 과장인 속 스룬은 교통사고 피해자를 병원으로 이송하는 등 병원에서 구급차로 환자의

구급차에

시신을 집으로 이송하는 등 치료를 위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지불하는 피해자.

그는 “이러한 운송 서비스 비용은 국가에서 부담한다”고 말했다.

정부가 하루 평균 45만 달러를 지출하는 국민의 빈곤을 줄이기 위해 정부가 내놓은 엄청난 부담이다.

Sok Srun 씨에 따르면 병원이나 개인 진료소의 구급차는 현장에서 교통 사고로 사람들을 수송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또는 개인 병원 및 진료소에서 공공 위탁 병원에 이르기까지 숙련된 간호사가 차량을 동반해야 합니다.

환자를 응급실로 이송할 때 사이렌을 울립니다.

구급차에

사립 병원이나 의원의 신원을 밝히지 않고 스런 씨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팀은 여전히 ​​병원 구급차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일부 사설 클리닉에서는 교통사고 피해자들을 공공도로에서 병원으로,

사설 클리닉으로 밀입국하여 피해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개입합니다.

그는 “피해자들의 유족들로부터 전화가 와서 차에서 내리게 한 가장 큰 요인이 바로 피해자라고 말했다”며 “

먹튀검증커뮤니티 피해자를 구조하기 위한 구급차가 사고 당시 피해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그들의 유일한 변명이며 사실은 “그들의 치료 및 기타 서비스가 비싸다”라는 서비스 제공을

통해 희생자들로부터 이익을 얻고 싶어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Sok Srun 씨는 구급차를 보유하고 적절하게 사용하는 병원과 개인 의원을 칭찬했습니다.
지역 또는 보건 센터에서 치료를 위해 주립 병원으로 심각한 상태의 환자를 이송하는 데 참여 가격과 서비스 면에서 시기 적절하고 투명합니다.

그는 보건부에 현재 캄보디아에서 태어난 환자 중 실제 필요를 충족하지 못하는 구급차가 전국에 약 400대밖에 없다고 말했습니다.

Kampong Cham 주립 병원의 Chreung Norith 부국장은 Kampong Cham에는 10개의 위탁 병원과 89개의 보건 센터가 있지만 주립 구급차는 40개에 불과하다고 Post에 말했습니다.
그 중 8개는 너무 오래되어 손상되었습니다.

그는 “더 많은 환자를 이송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지만 구급차의 수는 여전히 적다”고 말했다.
Kampong Cham Provincial Referral Hospital의 경우 한 달 동안 구급차로 환자를 이송하는 경우가 200피트 이상입니다.

Narith에 따르면 구급차에는 산소 탱크, 혈청, 진통제, 근력 보조제 및 최소 1명의 간호사가 장착되어 있어야 하며, 동반 차량에는 환자 수송 시 방향을 묻는 사이렌이 있어야 합니다.

“중요한 것은 피해자의 유족이나 경찰로부터 전화를 받았을 때 미리 위치와 전화번호를 물어보고 환자나 피해자의 상황을 미리 파악하여 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와 전문 간호사가 함께 하지 않으면 실패로 이어집니다.”

캄퐁참 도립병원 구급차팀장 인 소피로스 씨의 말입니다.more news

그는 또한 캄퐁참 도립병원에 9대의 구급차가 있었지만 3대가 파손돼 이송이 어려웠고 교통사고로 인한 교통사고 피해자와 다른 환자들이 문제와 비판을 받고 있다고 포스트에 전했다.
이로 인해 일부 병원과 개인 진료소는 교통사고 피해자를 병원 및 진료소로 이송할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