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윌이 장애인

굿윌이 장애인 직원에게 1달러의 임금과 속옷을 이용했다고 주장한 여성

굿윌이 장애인

토토사이트 2010년 11월 26일 블랙 프라이데이에 콜로라도주 덴버에 있는 Goodwill 매장. 장애 구호 직원은 장애를 가진 Goodwill 직원이 시간당 1센트를 받고 비인간적인 조건을 견디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장애인 구호 직원은 장애인 Goodwill 직원이 시간당 1센트에 비인간적인 조건을 견뎌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9월 2일의 바이러스 성 비디오에서 Janice로만 확인된 여성은 이전에 생활 보조 시설에서 장애인과 함께 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영상은 800,000번 이상 조회되었습니다.

그녀는 Goodwill에 대해 “그들은 일반적으로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성인인 직원에게 시간당 1달러 미만의 급여를 지불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남학생의 집과 여학생의 집을 운영했습니다.”라고 Janice가 말했습니다. “그 사람들 대부분이 Goodwill에서 일했습니다. 한 사람은 ‘사고’를 일으키기 쉬웠고, 그 사람을 집에 보내주는 대신 ‘선택’을 했습니다.”
요실금으로 고생하는 직원에게 제안된 “선택”은 더러운 속옷과 Goodwill의 중고 속옷 사이였습니다. Janice는 주장합니다.

굿윌이 장애인

후속 비디오에서 그녀는 그 여성이 자신의 더러워진 속옷을 입고 시간당 1달러 미만으로 계속 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건 1위가 아니라 2위였다는 걸 명심하세요.” Janice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녀가 집에 돌아왔을 때 제대로 청소조차 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시간당 1달러 이하의 가치가 없습니다. 제 생각에는 그렇게 일하는 시간당 100달러의 가치가 없습니다.”
그녀는 “이 성인들도 존엄성과 품위를 가질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Goodwill 대변인은 Newsweek에 “직원의 안전, 개인 정보 보호 및 웰빙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누구든지 지역 Goodwill 매장에서 쇼핑할 때 지역 사회의 누군가가 경력 탐색, 기술 관련 도움을 받도록 돕는 것입니다.

교육, 취업 알선 및 기타 지역 사회 기반 서비스를 통해 가정과 직장 모두에서 안정적입니다.” more news

장애인 직원에 대한 Goodwill의 대우는 지난 몇 년 동안 비난을 받아 왔습니다. 2013년 워치독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의 Goodwill 매장 대다수가 장애인에게 연방 최저 임금보다 적은 급여를 지급하면서 임원 보상 및 여행 관련 비용으로 연간 수천만 달러를 지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몇 년 후인 2019년에 일리노이 굿윌 지부는 장애인 근로자를 해고하려는 계획으로 비판을 받았으며, 이는 주의 최저 임금 인상을 비난했습니다.

회사가 장애인 근로자에게 “최저 임금”(시간당 센트만큼 낮을 수 있음)을 지불하는 것은 전적으로 합법입니다. 공정 노동 기준법(Fair Labor Standards Act, FLSA) 섹션 14(c)는 고용주가 장애인 고용 기회를 유지하기 위한 목적으로 “수행 중인 작업에 대해” 연방 최저 임금 미만으로 이러한 근로자에게 급여를 지급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1938년 이래로 수천 개의 작업장이 14(c)항에 따라 최저 임금 근로자를 고용하도록 인증되었습니다. 미국 시민권 위원회(U.S. Commission on Civil Rights)의 2020년 보고서에 따르면, 100,000명 이상의 장애인을 고용하는 그러한 워크샵이 여전히 1,500개 이상 있습니다.

2022년 4월 기준으로 미국 전역의 19개 Goodwills는 이 관행에 대한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다고 보고합니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Janice에게 연락했습니다.

2022년 9월 15일 오후 6시 8분에 업데이트됨 ET: 이 이야기는 Goodwill 대변인의 의견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