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더운 영국 여름에 아보카도와 이국적인

기후 변화 더운 영국 여름에 아보카도와 이국적인 식물이 자랍니다.
기록적인 덥고 건조한

올 여름 날씨는 영국에서 무화과와 아보카도를 비롯한 이국적인 식물이 더 많이 자라는 것을 보았다고 정원사들이 BBC 뉴스에 말했습니다.

기후 변화

최근 몇 년 동안 지중해 및 아열대 식물이 번성하는 추세의 일부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이전에 관엽식물로 여겨졌던 일부 품종은 이제 야외에서 성공적으로 성장하는 반면 전통적인 영국 정원 품종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기후 변화

그러나 과학자들은 미래에 물 부족이 식물을 위협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왕립원예협회(RHS)는 겨울이 더 습하고 여름이 더 따뜻하고 건조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강우량의 더 큰 변동성은 좀 더 이국적인 식물에 유리한 조건을 생성할 것입니다.

우리 행성은 약 200년 전 산업 혁명 이후 1.1C 상승했으며 과학자들은 이를 인간이 유발한 기후 변화와 연관시킵니다.

영국 기상청(Met Office)에 따르면 영국은 지구 평균 기온 상승 속도보다 약간 더 빠르게 온난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북부의 정원들은 2020년부터 아열대 정원을 갖고 있던 Harrogate의 Harlow Carr를 비롯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Royal Horticulture Society 정원은 17년 전에 그곳에서 처음 일을 시작한 Russell Watkins가 관리합니다.

그 당시 그는 영국 표준으로 식물을 키웠습니다. 튼튼한 관목과 다년생 식물이 혼합되어 여러 해 동안 살았습니다.

“우리는 모두 우리가 성장할 수 있는 한계를 뛰어 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몇 년 전만 해도 살아남지 못했을 것”이라고 적힌 라이스페이퍼 식물의 거대한 열대 잎.

토토사이트 강건한 바나나, 다양한 달리아, 생강의 일부 종은 점점 더 겨울을 견디고 있습니다.

그는 “올해 우리가 겪었던 화창한 날씨의 긴 주문에서 번성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인간의 영향으로 북쪽에서 더 높은 온도가 느껴지고 있습니다.

Met Office National Climate Information Centre의 책임자인 Dr Mark McCarthy에 따르면 기후 변화입니다.

더 남쪽의 이스트 앵글리아(East Anglia)에서 창문 청소부 크리스 바워(Chris Bower)는 취미로 아열대 식물을 키우고 수박과 무화과를 성공적으로 재배했습니다.

올해 그는 대추나 대추, 감, 감귤의 한 종류인 유자를 수확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기후 변화가 계속됨에 따라 비 토착 품종을 재배하는 것이 점점 더 쉬워지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BBC News에 설명합니다.

경험을 통해 그는 더 많은 실험을 할 수 있었고, 이스트 앵글리아의 더 건조한 기후는 그가 물을 덜 필요로 하는 식물을 키우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도시에 있는 동안 열섬 효과(도시가 훨씬 더 따뜻한

그는 일부가 싹이 난 후 버려진 씨앗에서 나온 것이라고 믿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단단하다고 강조합니다.more news

“정말로 큰 런던 아보카도는 2018년 ‘동쪽에서 온 야수’ 폭풍우를 포함하여 짧은 기간 동안 -10C까지 떨어졌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