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자를 멸시하기

독재자를 멸시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교체가 까다롭습니다

독재자는 혐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갑작스러운 사퇴는 그들 자신을 권력의 중심에 혼자 두었기 때문에 혼란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독재자는 죽었다. 만세… 어, 누구?”

파워볼사이트 왕이나 여왕과 달리 독재자와 독재자는 권력을 누그러뜨릴 수 있는 확실한 후계자나 경쟁자가 없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 철권 통치자는 혐오스러울 수 있지만, 왕좌에서 갑자기 떠나는 것은 후속적인 혼란의 상당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권력의 중심에 그들을 혼자 두는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백악관은 지난 3월 조 바이든 대통령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집권을 유지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면서 정권 교체를 압박하고 있다는 사실을 매우 빠르게 부인했습니다.

최근 수십 년 동안 타락한 독재자가 권력 공백을 너무 빨리 찬동자, 깡패, 이상한 이데올로기,

또는 단순히 구 정권에 대한 약간의 추잡한 변태로 채워진 국가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기자로서 나는 대중의 소요로 인해 누가 누구를 섬기고 있는지 잊어버린 또 다른 장기 집권 독재자를 몰아낸 후 흥분에 휩싸이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정말 짜릿합니다.

독재자를

언론인으로 긴 경력을 쌓는 동안 나는 독재적이고 종종 엄청나게 부패한 지도자들이 마지못해 강제로 퇴출되는 여러 나라에서 보고했습니다.

때때로, 나는 그 순간에 거기에 있었고 더 자주 그 여파에 대해보고했습니다.

독재자를 권력에서 몰아내는 것은 첫 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30여 년 전 방글라데시에서 처음으로 군부 독재자 후세인 에르샤드가 대규모 시위로 권력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비교적 짧은 독립 기간이 폭력과 암살로 특징지어졌던 빈곤한 나라에서는 보기 드문 상황에서 지도자의 몰락은 거의 무혈 상태였습니다.

내가 다카에 도착했을 때 군중은 수도의 거리를 즐겁게 행진하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방글라데시 정치를 지배했던 두 사람,

암살된 지도자의 미망인과 다른 지도자의 딸이 방글라데시를 방문하는 기자들과 행복한 인터뷰를 하며 조국의 새 시대를 약속했다.

그 이후로 방글라데시의 경제는 실제로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이 나라의 정치는 독재적 지도력, 부패, 그리고 두 여성 사이의 팽팽한 불화로 여전히 시달립니다.

필리핀에서는 한 기자 동료가 1986년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대통령과 그의 아내 이멜다가 20년 넘게 민중 반란을 일으키자 필리핀을 탈출한 후 공석인 말라카낭 대통령궁을 흐르는 군중에 합류했다는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과잉과 만연한 이식으로 특징지어지는 규칙.

이번 달, 그들의 아들은 약 40년 전 그의 부모가 집권했던 “할키온 시대”로 돌아가겠다는 약속을 넘어서는 강령을 통해 제안할 것이 거의 없는 대통령으로 선출되었습니다.

이웃 인도네시아에서는 32년 이상의 철제 통치 후 1998년에 강제로 물러날 때까지 또 다른 동남아시아의 독재 정치를 거의 재정적 파탄으로 몰아넣은 수하르토 대통령의 가족이 계속해서 정치에 복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수하르토의 몰락은 대규모 시위, 폭력, 거대한 군도가 쪼개질 것이라는 두려움으로 이어졌습니다.

국가는 크게 회복되었지만 수하르토 시대에 확립된 일부 엘리트는 여전히 강력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