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가 얼마나 벌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까?

동료가 얼마나 벌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까?

동료가 얼마나

직장에서 사랑과 상실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함께 일하는 사람들과 공유하지 않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얼마를 버는지입니다. 그러나 온라인 건강 보험 제공업체인 Alan에서는 모두가 직장 동료의 급여를 모두 알고 있습니다.

직원은 누군가가 급여 인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여부에 대해 의견을 제시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회사가 급여를 미스터리로 유지하는 먹튀검증커뮤니티 것을 선호하지만 파리에 기반을 둔 Alan의 설립자는 2016년 사업이 시작된 순간부터 투명한 급여 구조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Alan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기술 책임자인 Charles Gorintin은 “우리는 완전한 투명성을 갖는 것이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같은 페이지에 있기를 원했습니다. 이를 통해 누가 무엇을 알아야 하는지 알아야 하는 정신적 부담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470명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이 입사할 때 급여를 놓고 흥정을 할 수 없다는 뜻이다. 또한 기존 직원이 다른 곳에서 새로운 일자리를 제안받았다고 말하면 급여를 협상 도구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Gorintin 씨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우리는 신입 사원에게 협상 기술이 무엇이든 과거에 받았던 급여를 주지 않습니다.” Alan의 모든 직원은 자동으로 연간 3%의 급여 인상을 받지만 누군가가 추가 인상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동료의 검토를 받습니다. Gorintin은 “부분적으로 서로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하며 서로가 성장하고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말합니다.

동료가 얼마나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이러한 수준의 개방성을 수용하고 있습니까? “장점은 우리가 직설적인 문화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Gorintin은 말합니다. “사람들은 진정으로 그것을 경험하고 싶을 때만 지원하거나 가입할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잘 어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급여에 관해서는 대서양 양쪽에서 더 큰 투명성이 증가하는 추세로 보입니다. 이러한 변화의 목표는 특히 소위 성별 임금 격차를 최종적으로 해결하려는 것입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는 지난해 이 격차(남성과 여성의 임금 차이)가 38개 회원국에서 여전히 평균 13%에 이른다고 밝혔다.

지난 달, 영국 정부는 주로 이 나라에서 급여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급여 투명성 시험을 시작했습니다. 참여 기업은 모든 구인 광고에 급여 범위를 나열해야 하며 지원자에게 급여 이력을 공개하도록 요구하지 않아야 합니다. 정부 평등국은 이 두 가지가 “여성들이 더 공정하게 임금을 협상할 수 있는 확고한 기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성, 유색인종, 장애인은 남성보다 급여를 적게 받을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그래서 급여 이력에 대해 물어보면 과거 급여 차별과 편견이 한 직업에서 다음 직업으로 이어지며 성별, 장애 및 민족 급여를 영속화합니다.

Fawcett Society CEO인 Jemima Olchawski는 22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여성의 61%와 남성의 53%가 급여에 대한 질문을 받으면 더 나은 급여를 요구할 수 있는 자신감이 손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뉴욕시 전역에서 급여 투명성 법안이 현재 5월 15일에 발효될 예정입니다.

4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는 회사는 성별 및 인종 임금 격차를 모두 해결하기 위해 급여 범위를 게시해야 합니다.

다시 영국으로 돌아와, 이번 여름에 비즈니스, 에너지 및 산업 전략부는 자발적인 인종 임금 격차 보고에 대한 지침을 고용주에게 발표할 예정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