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바이에서 한 경찰관이 추가 접종을 받고 있다.

뭄바이에서 한 경찰관 접종 사진을 공개

뭄바이에서 한 경찰관

그러나 인도는 여전히 60세 미만의 사람들에게 부스터를 제공하는 정책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충분한 용량이 없기 때문이 아닙니다.

세계 최대 백신 제조사인 인도 혈청 연구소(Serum Institute of India)는 2억 도즈의 Covishield를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인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백신으로 투여 용량의 80% 이상을 차지합니다.

정부가 추가 접종을 1차, 2차 접종과 동일한 백신으로 결정했기 때문에 코비쉴드는 주로 3차 접종을 하고 있다.

거기에 문제의 일부가 있습니다. 바이러스 학자 Shahid Jameel은 인도가 “추가 접종 이면의 과학을 무시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mRNA 백신 – 화이자-바이오엔텍(Pfizer-BioNTech) 또는 모더나(Moderna)와 같은 유전자 코드를 사용하여 면역 반응을
일으키고 이어서 노바백스(Novavax)와 같은 단백질 기반 백신이 사용 가능한 최고의 부스터라고 그는 말합니다.

mRnA 백신은 아직 인도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Serum Institute는 Covovax라는 로컬 버전의 Novavax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미 4천만 도즈를 수출했습니다.

뭄바이에서

“인도에서 부스터로 승인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도인에게 최상의 옵션을 사용할 수 없어야합니까?” Jameel 박사는 묻습니다. 부스터 전략은 다양한 연령대에서 백신 보호가 약화되기 시작하는 시점을 정확하게 모니터링하는 데이터에 의해 추진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누가 추가 주사를 맞을 수 있고 언제 어떤 백신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지침이 있습니다.

인도는 9개의 코로나 백신을 승인했으며 그 중 5개는 현지에서 제조되었습니다. 2개만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이전에 받은 것과 동일한 백신을 추가로 접종하는 프로그램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지금은 인도가 부스터를 주어야
하는 적절한 시기와 가장 효과적인 백신을 연구하고 파악해야 할 때입니다. 부스터”라고 강 박사는 말합니다.

고위 보건부 관리는 BBC에 정부가 60세 미만의 사람들을 포함하도록 부스터 프로그램을 곧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예, 전염병학자들은 말합니다. 그러나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강 박사는 “이 변종은 매우 특별한 특성을 갖고 있어야 한다. 이전에 예방접종을 받고 감염된 사람들에게 감염 및 질병을
일으킬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바이러스에 대한 높은 기준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배제할 수는 없습니다. 바이러스가 계속 순환하고 복제할수록 더 많은 옵션이 다양한 방향으로 진화해야 하며, 그 중 하나는 바이러스일 수 있습니다. 더 전염성이 강하고 심각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슈리브포트에 있는 루이지애나 주립 대학 보건 과학 센터의 바이러스학자인 Dr. Jeremy Kamil은 인도, 그리고 실제로 전
세계가 새로운 변종에 대해 경계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일찍 알람.

“다음 번에 우리가 그렇게 운이 좋을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하며 우리가 새로운 변종을 보게 되는 것은 거의 불가피합니다.”

그는 델타나 오미크론과 같은 큰 변종이 다음에 나타날 시기를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최대 3~9개월은 합당한 추측으로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