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쟁 6개월 만에 사상 최대 규모 30억

미국, 전쟁 6개월 만에 사상 최대 규모 30억 달러 우크라이나 지원 패키지 발표

미국 전쟁

백악관 –
카지노 구인구직 백악관은 러시아가 침공한 지 6개월이 지난 수요일 우크라이나에 대한 사상 최대 규모의 안보 지원 패키지를 발표했다.

즉각적인 군사적 필요를 해결하는 이전 지원 패키지와 달리 이 새로운 패키지는 착륙하는 데 몇 달 또는 몇 년이 소요되는 중장기 군사 지원에 중점을 둡니다.

카린 장 피에르(Karine Jean-Pierre) 백악관 대변인은 “이는 우크라이나가 지난 6개월 동안 그랬던 것처럼 자유를 위해 계속해서

용감하게 싸우겠다는 장기적 약속”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목요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회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이든 전 부통령이 키예프의

젤렌스키를 언제 방문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존 커비는 기자들에게 현재로서는 그런 방문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6월 말 NATO 정상회의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지원이 “필요한 한”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백악관은 그것이 사실이라고 말했습니다.

커비는 수요일 “바이든 대통령은 우리가 러시아에 계속해서 책임을 묻고 우크라이나를 지원할 것이라는 점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 그리고 우리는 자유 세계를 계속 결집하고 동맹국과 파트너가 러시아의 추가 침공에 대해 주권을 다시 수호하면서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국방부는 이 대규모의 새로운 공약이 기술적으로 2014년 러시아의 크림반도 병합과 함께 시작된 치열한 분쟁의 결과를 전제로 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미국 전쟁

콜린 칼(Colin Kahl) 국방부 정책담당 차관은 수요일 기자들에게 “이러한 유형의 패키지는 우크라이나 분쟁의 특정 결과를 가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따라서 예를 들어 전쟁이 수년간 계속된다면 이 패키지는 적절합니다. 휴전 또는 평화 협정이 체결된다면 우크라이나는 스스로를 방어하고 미래의 침략을 억제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 패키지는 여전히 유효합니다.

우크라이나에 자금을 지원하려는 유럽의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유럽의 외교 정책 책임자인 Josep Borrell은 지난 7월 러시아가 악용할 “민주적 피로”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2022년 7월 18일 브뤼셀에서 EU 외무장관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도착한 조제프 보렐 유럽연합(EU) 외교정책국장이 언론과 인터뷰하고 있다.

대규모 원조 패키지가 의회를 거의 쉽게 통과했고 7월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 10명 중 7명이 지속적인 지원을 지지하는 미국의

경우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Stimson Center의 재래식 방위 프로그램의 연구 분석가인 Elias Yousif는 행정부가 이 지출을 미국 납세자들에게 계속 판매할 의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Zoom을 통해 “이 투자가 왜 중요한지에 대해 미국인들에게 사례를 제시하는 것은 행정부의 책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분명히 이 문제에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