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 ‘스파이더맨’ 예고편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미스터리 한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미스터리 예고

스파이더맨은 얼마나 인기가 있나요? 팬들이 아직 존재하지도 않는 영화 예고편을 요구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이번 주말 ‘스파이더맨: No Way Home’의 예고편이나 일부 버전이 온라인에 유출돼 수백만 명의 팬들이 새 영화의
소식을 찾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뒤지고 있다고 한다. 톰 홀랜드가 피터 파커 역을 맡은 세 번째 작품인 이 영화는
12월에 개봉된다.
유출된 트레일러는 이미 인터넷에서 지워져 실제 무엇을 보여줬는지 알 수 없다. 그리고 이 영화의 스튜디오인
소니는 유출에 대한 언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아 아직 알려지지 않은 것이 많다.

미스터리

하지만 트레일러 자체는 주변의 열정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관심은 영화관에서 스파이더맨의 인기를 보여주는 또 다른 좋은 예이다.
현재 소니(SNE)와 디즈니의 마블 스튜디오가 공유하고 있는 스파이더맨 프랜차이즈는 전세계 박스오피스 순위에서 63억 달러 이상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라고 컴스코어는 밝혔다. 이 영화에는 소니/디즈니의 마지막 두 편의 영화인 2017년작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2019년작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영화는 각각 8억 8천만 달러와 11억 달러를 벌어들였다.
이 캐릭터는 많은 면에서 할리우드가 현재 경험하고 있는 블록버스터 만화 시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었다. 토비 맥과이어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2002년의 “스파이더맨”은 전 세계적으로 8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기 전에 그 당시 박스오피스 기록을 깼다. 이 영화는 2012년 소니가 맥과이어와 앤드류 가필드를 대체하기 전까지 2편의 속편을 만들었다.
소니는 또한 2018년 애니메이션 “스파이더맨: 인투 더 스파이더-버스”로 성공을 거두었는데, 이 애니메이션은 전 세계적으로 3억 7500만 달러를 벌어들였고 아카데미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