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 허리케인 피해 푸에르토리코

바이든 허리케인 피해 푸에르토리코 재난 선포 승인

조 바이든 대통령은 허리케인 피오나의 영향으로 푸에르토리코에 대한 주요 재난 선언을 승인했다고 페드로 피에를루이시 주지사가 수요일 말했습니다.

이 선언은 폭풍의 영향을 받은 주민들에게 비상 개인 및 공공 지원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할 것입니다.

오피사이트 연방 비상 관리국의 관리자인 Deanne Criswell은

바이든 허리케인

화요일에 푸에르토리코의 피해 지역을 순회하기 시작했고 주지사의 요청을 지원하기 위해 초기 피해 평가를 실시했습니다.

바이든 허리케인

Fiona로 인한 피해에 대한 공식 추정치는 나중에 정부 관계자가 더 많이 방문함에 따라 나올 것입니다.

Criswell은 수요일 기자 회견에서 커뮤니티와 전문가들이 손실을 수량화했다고 말했습니다.

Criswell은 “이제 우리는 Fiona에 대응하고 있음을 알게 되었으므로 손상된 도로와 교량을 보다 탄력적인 방식으로 재건하여 미래의 영향을 견딜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의 상하수도국에 따르면 전체 수도 서비스 고객의 약 41% 또는 520,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수요일 아침까지 여전히 물을 이용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더 많은 수의 푸에르토리코 사람들도 전기가 없는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허리케인으로 인한 폭우로 산사태가 발생하고 도로가 파괴되었으며 수십 명의 가족이 많은 도시에 발이 묶였습니다.

푸에르토리코의 비상 관리 위원 Nino Correa는 기자 회견에서 그의 기관이

Salinas, Moca, Villalba, Orocovis, Jayuya, Juana Díaz, Yauco 및 Utuado의 마을에서 좌초된 가족을 돕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피오나의 폭우로 강과 작은 개울이 범람하여 소비자가 사는 수역에 “난기류”가 발생했습니다.

Pierluisi에서 물 공급을 받으십시오. 그는 “물을 마셔도 안전하지 않을 때 고객에게 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무책임한 일”이라고 말했다.

허리케인 피오나의 눈이 남서부 해안에 접근하기 약 1시간 전에 섬 전체에 정전이 보고된 후 거의 150만 전력 고객의 대부분은 여전히 ​​전기가 공급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수요일 오후 현재 약 395,000명의 고객이 전기를 복구했으며,

푸에르토리코의 송배전을 담당하는 Luma Energy에 따르면 이는 전체 고객의 약 27%를 차지합니다.

Pierluisi는 기자 회견에서 스페인어로 “남쪽에는 복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훨씬 더 많은 피해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iona 추정에 따르면 그 남쪽 마을 중 하나의 시장조차도 가장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월요일에 그가 목격한 피해로 판단할 때 지역 사회에 권력을 되찾는 데 2~3개월이 걸릴 수 있습니다.

라하스 시장이자 전직 전력선 노동자인 Jayson Martínez는 Telemundo 푸에르토리코와의 인터뷰에서 “제가 틀렸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허리케인 피오나의 여파로 최소 5명의 사망자가 보고되었습니다. 한 사람은 범람된 강의 흐름에 끌렸고 다른 두 사람은 발전기 사고를 당했습니다.

다른 2명은 대피소에서 자연사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관계자들은 법의학 연구소에서 확인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