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존슨 인도에서 영국 시크교도 고문을

보리스 존슨 인도에서 영국 시크교도 고문을 일으킨 정보 유출 혐의로 기소

보리스 존슨

토토 배너 홍보 노동당은 운동가 Jagtar Singh Johal의 경우에 외무장관으로서 Johnson의 주장된 행동에 대해 Commons에서 문제 제기

노동당은 보리스 존슨이 인도에서 영국에 기반을 둔 시크교 활동가를 구금하고 고문한 정보 공유를 승인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외무부 장관은 재판 없이 5년 동안 구금된 Jagtar Singh Johal의 경우 존슨이 외무장관으로 재직하는 동안 연루되었다는 의혹을 확인하거나 부인하기를 거부했습니다.

Rehman Chishti 장관은 또한 살인 음모와 테러리스트 갱단의 일원으로 기소된 Johal의 납치로 이어진 정보를 영국 보안 기관이 전달했는지 여부에 대해서도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스코틀랜드 덤바튼 출신의 조할 변호사는 2017년 펀자브 주에서 불법 체포된 뒤 감전 등 고문을 당했다고 전했다.

그를 대리하는 캠페인 그룹 Reprieve는 지난 달 MI5와 MI6이 인도 당국에 Johal에 대해 정보를 제공했음을 시사하는 고등 법원에 제출된 문서를 폭로했다고 밝혔습니다.

Johnson, MI5 및 MI6의 주장된 역할은 수요일 하원에서 제기되었습니다.

캐서린 웨스트(Catherine West) 외무장관은 “최근 몇 주 동안 조할 씨를 자의적으로 구금하는 데 영국 정보국이 공모했다는 의혹이 심히 우려되고 있다”고 말했다. 하원은 장관이 이 일이 발생한 전 총리[존슨]가 외무장관이었을 때 인도 정부와 이 정보를 공유할 권한을 부여했는지 여부를 분명히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난달 조할의 변호인단은 외무성, 내무성, 법무장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보리스 존슨

Chishti는 진행중인 고등 법원 소송 때문에 언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런 고발이 나왔을 때 철저하게, 철저히 조사하고 살펴보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것은 고등 법원에서 할 것입니다.”

보수당의 데이비드 데이비스 전 장관은 정부에 고문에 대한 정책과 고문에 대한 공모를 검토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영국 정부가 인도 정부에 정보를 제공하는 데 공모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며 “이 정보가

고문과 사형에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인도 정부에 정보를 제공한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서 요점은 이런 일이 처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Chishti는 “그 주장을 살펴보기 위해 거쳐야 할 절차와 절차가 있으며 현재로서는 고등 법원을 통과하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Johal의 West Dumbartonshire 하원의원인 Martin Docherty-Hughes는 영국 정부의 개입에 관한

주장이 리즈 트러스(Liz Truss) 신임 총리가 전 외무장관이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많은 어려운 질문을 던졌다”고 말했습니다.

“수십만 명의 시크교도 영국 시민처럼 Singh Johal 가족도 매년 인도로 여행을 갑니다.

하지만 이제 그들은 계속해서 여행하는 것이 안전한지 궁금해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35세의 조할은 2017년 봄에 저명한 우익 종교 인사들을 살해하려는 테러리스트 음모의

일부로 인도 정부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그의 가족은 그가 펀자브에서 시크교도에 대한 박해를 기록하는 데 정치적인 행동을 했기 때문에 표적이 되었다고 말합니다. 1984년.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