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총리와 3명의 고위 장관이 은퇴를

부총리와 3명의 고위 장관이 은퇴를 확인함에 따라 빅토리아 내각이 전면 개편될 예정

계속되는 소문 후에 James Merlino와 주의 보건, 경찰 및 관광 장관은 모두 정치를 그만둔다고 발표했습니다.

부총리와

제임스 멀리노(James Merlino) 부총리를 비롯한 4명의 빅토리아 주 정부 고위 장관이 정계에서 물러날 것임을 확인했고,

이는 선거를 불과 5개월 앞둔 시점에서 정부 지도부의 대대적인 개편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멀리노 보건부 장관 마틴 폴리, 경찰 장관 리사 네빌, 관광, 스포츠 및 주요 행사 장관 마틴

파쿨라(Martin Pakula)는 금요일 아침 성명을 통해 11월 재선에 도전하지 않을 것이며 후임자가 나오면 내각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확인했다. 확인했습니다.

교육 및 정신 건강 장관이기도 한 부총리는 내각 개편이 3선을 추구하는 정부에 “가장 좋은 일”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갱신은 모든 정부에 중요합니다. 신선한 아이디어와 새로운 에너지입니다. 이 어려운 만큼,

나는 갱신, 새로운 내각 장관들이 테이블 주위에 있는 것이 정부와 우리 주를 위한 최선의 것이라고 마음속으로 믿습니다”라고 Merlino가 말했습니다.

“저는 우리 팀에 얼마나 많은 능력과 재능이 있는지 압니다.

4명의 은퇴는 질 헤네시 전 법무장관과 지난해 총선에서 은퇴하겠다고 발표한 리처드 윈 기획장관을 포함한 다른 노동당 고위 의원들에 추가된 것이다.

노동당의 파벌 규정에 따르면 부수상은 사회주의 좌파인 다니엘 앤드류스 총리에게 다른 파벌 출신이어야 한다.

또한 은퇴한 의원들은 각료들에 의해 교체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총리와

파워볼사이트

여러 소식통에 따르면 교통부 장관인 Ben Carroll은 부통령 자리의 선두주자였으며 연사인

Colin Brooks와 하원의원 Lizzie Blandthorn, Steve Dimopoulos, Nick Staikos는 Merlino, Neville 및 Pakula를 대체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왼쪽에서 Sonya Kilkenny와 Harriet Shing은 Foley와 Wynne을 대체하기 위해 손을 들었습니다.

일부 소식통은 총리가 왼쪽에서 교통 인프라 장관인 Jacinta Allan을 차관으로 선출할 수 있다고 제안했지만 이것이 오른쪽에서 반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니엘 앤드류스 수상은 빅토리아가 심각한 허리 부상에서 회복하는 동안 작년에 몇 달 동안

역할을 맡은 멀리노보다 “더 나은 연기 총리를 가진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앤드류는 “나는 그의 보살핌과 관심에 영원히 감사할 것”이라며 “그의 능력은 내가 매우 심각한 부상에서 회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게 해주었다.

Merlino는 11월 26일 선거를 앞두고 선거 운동 의장의 역할을 계속할 것입니다.

2020년 9월 Jenny Mikakos가 사임한 후 보건 장관으로 취임한 15년의 베테랑 의원인 Foley는

전염병이 모든 빅토리아 주민들에게 힘든 시기였으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열망을 반성하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도 다르지 않다. 나는 가족과 웰빙, 다양한 관심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다른 역량으로

더 우수하고 공정하며 지속 가능한 빅토리아에 기여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