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상승과 기부금 감소로 타격을 입은 호스피스

비용 상승과 기부금 감소로 타격을 입은 호스피스

비용 상승과 기부금

토토사이트 비용 증가와 기부 감소가 결합되어 영국 호스피스의 수입에 타격을 주고 있다고 제공자가 BBC에 말했습니다.
Essex의 Havens Hospices는 Southend와 Benfleet의 사이트에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자선 단체에 대한 일회성 기부의 평균 가치는 4월 이후 절반으로 줄었고 에너지, 음식 및 인건비가 치솟고 있다고 사장 스티브 스미스가 말했습니다.

그는 Havens 수입의 약 80%가 기부에서 나온다고 덧붙였다.
그는 “비행기에서 뛰어내리는 사람들, 마라톤을 뛰는 것, 케이크 판매를 하는 것, 그리고 모든 종류의 다른 활동들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현재 지지자들을 잃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더 적게 기부하고 있고 정기적으로 지불할 여력이 없습니다.”
스미스 씨는 자선단체가 에너지 비용만 해도 향후 12개월 동안 40,500파운드에서 75,000파운드로 85% 급증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NHS가 직원을 채용하고 유지하기 위한 급여 비율을 맞추면 급여가 37% 인상되어 연간 280만 파운드가 추가로 인상되었습니다.

자선 단체는 또한 지역 사회 팀이 사용하는 차량의 연료뿐만 아니라 음식 비용도 상승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Havens가 재정적 불확실성에 직면한 유일한 호스피스는 아닙니다. 자선단체 Hospice UK는 인플레이션 상승과 NHS 급여 일치 비용으로 인해 전국의 호스피스가 올해 최대 1억 파운드의 추가 비용에 직면하게 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비용 상승과 기부금

이는 평균적인 호스피스에 대해 연간 £500,000의 추가 비용으로 계산됩니다.
Smith는 자금을 모으기 위한 다른 방법을 찾는 것 외에도 Havens가 가능한 한 저축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부금으로 식량을 공급받는 방법을 살펴보았고, 동작 센서를 사용하여 조명이 켜져 있지 않은지 확인하고, 연료 비용을 줄이기 위해 전기 자동차로 이동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Havens Hospices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주 £85,000 정도를 모금해야 하며, 이 서비스는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무료입니다.

입원 환자 치료뿐만 아니라 상담, 창의적인 워크샵, 마사지 및 영기 요법과 같은 무료 요법을 제공합니다.

선천성 심장 질환이 있는 Amanda-Jane Freemantle은 약 1년 동안 Southend의 Fair Havens에 다녀왔습니다.

그녀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무료 테라피는 나를 편안하게 한다”고 말했다. “가족이나 친구를 데려갈 수 있고 그들도 나와 함께 쉴 수 있습니다.”
그녀는 “그것은 나에게 외출 목적을 준다”고 덧붙였다. “저는 저와 같은 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만나서 수다를 떨고 즐겁게 지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자금이 없었다면 저는 그 모든 것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More News

Amanda-Jane은 입원 환자를 위한 호화로운 패키지를 만들어 호스피스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호스피스 직원이 기금 마련 활동을 이끌고 있습니다. 와드 매니저인 Pamela Houghton-Clarke는 내년에 두 명의 동료와 함께 런던 마라톤을 할 계획입니다.

“그것은 도전이 될 것입니다. 우리 중 누구도 러너가 아닙니다!” 그녀가 말했다. 그러나 그녀와 팀은 호스피스의 어려움을 “매우 잘 알고” 있고 “우리가 할 일을 하기 위해” 열심입니다.

영국 전역의 가구에 가해지는 비용 압박이 중요한 호스피스 서비스에 자금을 지원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Smith 씨는 Havens가 “우리의 수입을 다양화하고 모금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