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계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아시아계 미국인 여성은 기업 리더십 수준에서 80% 감소합니다.

모범적인 소수자에 대한 고정관념은 아시아계 미국인을 한결같이 성공한 사람으로 묘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보고서는 인종 그룹, 특히 아시아계 미국인 여성이 직장에서 승진하기 위해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토토사이트 경영 컨설팅 회사인 McKinsey가 발표한 새로운 분석에 따르면 아시아계 미국인들은

새로운 보고서에

기업 직무에서 대표되는 이들의 존재는 이사회 수준에서 크게 감소하며 아시아계 미국인 여성은 80%로 특히 심각한 감소를 경험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마이클 추이(Michael Chui)는 “아시아 여성에게 영향을 미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아시아 여성의 책임이 아닙니다.

연구를 공동 저술한 McKinsey의 파트너. “그것은 우리 모두의 책임입니다. 그리고 더 많은 남성이 있는 한, 남성인 우리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필요합니다.”

인종 그룹, 특히 이민자인 사람들은 저임금 직업에서 과도하게 대표되고,

매니큐어사와 요리사를 포함하여. 그러나 기술 산업과 같은 고임금 직업에서도 과도하게 대표되고 있습니다.

미국 내 인종 간 소득 불평등이 가장 높은 데 기여하는 동시 인구 통계

보고서는 노동력에 있는 880만 명의 아시아계 미국인들 사이에 더 많은 불평등이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비록 엔트리 레벨의 인구 비율에 비해 두 배 이상 과대 대표되기 시작하지만,

아시아계 미국인 대표는 이사회 수준에서 전반적으로 절반 이상 감소합니다. 그리고 포춘 500대 기업 중 아시아계 미국인이 이끄는 기업은 22개입니다.

아시아계 미국인 여성은 유색인종과 여성 모두에 대해 “벌칙”을 받아 발전에 대한 독특한 강한 저항에 직면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시아 여성의 승진 비율은 고위 관리자 수준에서 아시아 남성 2명당 1명, 최고 경영진 수준에서는 아시아 남성 6명당 1명으로 떨어졌습니다.

사회학자이자 “Stuck: Why Asian Americans Don’t Reach the Top of the Corporate Ladder”의 저자인 Margaret Ch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직장에서 일반적인 성 차별적 고정 관념과 씨름하는 것 외에도 아시아 여성은 종종 과잉 성애화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초여성적이고, 묵인하고, 순응하는 것으로 유형화하여 리더십 역할을 놓고 다투지 않도록 합니다.

“아시아계 미국인 여성의 경우 옳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라고 Chin이 말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리더십으로 내세울 수 있는 전체 그룹의 사람들이 있지만 누군가는 당신에 대한 이러한 유형의 이미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more news

이러한 생각은 “모성 처벌”에 의해 더 복잡해지며, 이는 여성을 뒤로 물러나게 하기 위해 아시아인 양육에 대한 고정관념과 합쳐진다고 Chin은 말했습니다.

그녀가 이야기한 일부 아시아계 미국인 여성은 아시아계 여성이 엄격하다고 가정하는 “호랑이 엄마” 고정관념이

까다롭고 감정이 없는 간병인은 직장에서의 승진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일보다 육아에 지나치게 몰두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Chin은 말했습니다.

“그들은 자녀들이 경쟁력 있고 최고가 되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라고 Chin이 말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가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