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저드 나오미 저드가 어머니 없이 첫 어머니날

애슐리 저드 는 나오미 저드가 어머니 없이 첫 어머니날을 보내면서 그녀를 기렸다.

애슐리 저드

파워볼 솔루션 대여 편집자 노트: 이 이야기는 자살을 논한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알고 있는
누군가가 자살을 생각하고 있다면, 1-800-273-TALK (8255)로 국가 자살 예방 라이프라인으로 연락하세요. 애슐리 저드

애슐리 주드는 시골 음악 스타 없이 첫 어버이날을 준비하면서 돌아가신 어머니 나오미 주드를 기렸습니다.

애슐리는 나오미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지 6일 만인 28일 USA 투데이에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54세의 이 여배우는 어머니의 유산을 언급하면서도 그 가수가 겪었던 고군분투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자리 표시자
“우리 엄마는 강압을 받는 특별한 부모였습니다. 그녀는 제 여동생과 제게 목소리를 가지고 그것을 사용하는
힘을 보여주었고, 이보다 더 큰 교훈은 없었습니다,”라고 애슐리는 썼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동의 없이 모성애가 일어났습니다. 그녀는 17세 때 의도하지 않은 임신을 경험했고,
그것은 가난과 성별에 따른 폭력을 포함한 많은 청소년 엄마들에게 친숙한 길로 그녀를 이끌었다.”

애슐리 저드, 나오미 저드
애슐리 저드, 나오미 저드 (게티)

가을 여행이 계속될 경우 나오미 주드의 가족은 가수의 유산을 ‘존경’하고 ‘대표’해야 합니다: 보고서

나오미는 자신의 경력 내내 정신질환과의 투쟁에 대해 거침없이 말해왔다. 그녀는 가장 최근에 2016년에
출판된 책 “시간의 강: 우울증에 대한 나의 하강과 내가 희망과 함께 나타난 방법”에서 자살 우울증에 대해 썼다.

“우리 엄마는 전설이었어요,”라고 애슐리는 썼다. “그녀는 예술가이자 스토리텔러였지만, 그녀가 당한 손을 극복하기 위해, 역사에서 그녀의 자리를 얻기 위해 필사적으로 싸워야 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재능을 세상과 공유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싸우지 말았어야 했다.

“이번 어버이날, 저는 어머니였던 그 사람, 어머니 그리고 그 밖의 다른 많은 것들에 대해 어머니를 기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라고 그녀가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나는 네가 운이 좋다면, 네 어머니를 존경할 것을 부탁한다. 그녀의 노동과 희생보다 더 많은 것을 기려라. 그녀의 재능과 꿈을 기려라. 모든 곳에서 모성이 안전하고, 건강하고, 선택받는 세상을 요구함으로써 그녀를 존경하라.” 애슐리 저드

애슐리 저드는 어머니 나오미 저드, 여동생 위논나 저드와 함께 뉴욕에서 열리는 두 번째 연례 청소년 에이즈 자선 행사에 참석한다.
애슐리 저드는 어머니 나오미 저드, 여동생 위논나 저드와 함께 뉴욕에서 열리는 두 번째 연례 청소년 에이즈 복지 행사에 참석한다.

애슐리와 그녀의 여동생 위논나는 소셜 미디어에 공유한 성명서를 통해 어머니의 죽음을 알렸다.

“오늘 우리 자매는 비극을 경험했습니다”라고 그것은 말했다. “우리는 아름다운 어머니를 정신질환으로 잃었습니다. 우리는 산산조각이 났다. 우리는 깊은 슬픔을 헤쳐나가고 있으며, 우리가 그녀를 사랑했듯이 그녀도 대중의 사랑을 받았음을 알고 있다. 우리는 미지의 영역에 있습니다.”

나오미의 죽음은 그녀가 마지막으로 위노나와 무대에 오르기 몇 달 전에 일어났다.

“The Final Tour”는 9월 30일 미시간주 그랜드 래피즈에서 시작해서 10월 28일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끝날 예정이었다. 마르티나 맥브라이드는 그 투어의 개막 예정자였다. 투어가 계획대로 진행될지는 불확실하지만, 가족들은 나오미의 유산을 “존경”하기를 원한다.

나오미 저드가 2013년 10월 12일 루이빌의 다운원 버번 바에서 켄터키 레전드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나오미 저드가 2013년 10월 12일 루이빌에서 열린 다운원 버번 바 켄터키 레전드 명예의 전당 입회식에 참석한다. (스티븐 코헨/게티 이미지스)

소식더보기

“그들은 자신들의 유산을 존중하고 대표하기를 원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나오미가 그녀의 가족과 팬들을 위해 무엇을 원했을지에 대한 것입니다”라고 한 소식통은 피플지에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