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업데이트: 영국, 러시아 전쟁

우크라이나 업데이트: 영국, 러시아 전쟁 계획과 ‘투쟁’ 예측
영국 국방부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을 위해 예비군 30만 명을 모을 수 있을지 회의적이다.
다른 곳에서 헝가리는 러시아에 대한 제재 해제를 원합니다. DW가 최신입니다.

우크라이나 업데이트

영국은 목요일 러시아가 대통령의 명령을 이행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구심을 표명했다.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을 위해 예비군 30만 명의 “부분적 동원”을 촉구했습니다.

회의론은 푸틴 대통령의 명령에 대한 일부 시민들의 반발로 촉발되었습니다.

러시아의 반대 법안에도 불구하고 시위대는 전국 도시의 거리로 나섰습니다.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 같은 도시에서 반전 시위로 거의 1,200명의 러시아인이 체포되었습니다.

러시아의 독립 인권 단체인 OVD-Info에 따르면 상트페테르부르크.

“러시아는 30만 명의 인력을 소집하는 것조차 병참 및 행정적 문제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우크라이나 업데이트

영국 국방부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관한 일간 업데이트를 통해 밝혔다.

“아마도 몇 달 동안 전투에 효과가 없을 것 같은 많은 군대와 함께 새로운 대형을 세우려고 시도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국방부는 부분적인 동원을 모스크바의 절망적인 신호로 보고 있다.

“이번 조치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싸울 의향이 있는 자원을 소진했다는 사실을 사실상 인정한 것입니다.”

“이러한 제한된 동원조차도 러시아 인구의 일부에게는 매우 인기가 없을 것입니다.

서울 오피 푸틴 대통령은 필요한 전투력을 얻기 위해 상당한 정치적 위험을 감수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워싱턴에 기반을 둔 싱크탱크인 전쟁연구소(Institute for the Study of War)는 평가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러시아의 부분적 동원은 “우크라이나가 겨울 동안과 겨울 동안 점령한 영토를 더 많이 해방할 기회를 박탈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구소는 부분 동원이 몇 달 동안 상당한 러시아 전투력을 생성하지 못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은퇴한 호주 육군 소장인 군사 전문가 믹 라이언(Mick Ryan)은 트위터에 다음과 같이 썼다.

러시아군은 거의 8개월 동안 우크라이나에 전투에 배치되었는데, 이는 평소보다 3~4개월이 더 많은 시간입니다.

“회전이 필요한 소진된 힘입니다.

이러한 부분적 동원 없이는 이러한 교체가 불가능했습니다.”라고 Ryan이 썼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거대한 새로운 공격 능력을 구축하는 것보다 교체 및 교체에 관한 것이라고 그는 제안했습니다.

다음은 9월 22일 우크라이나 전쟁에 관한 다른 뉴스 모음입니다.

젤렌스키, 러시아군 소집 항의 촉구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정기적인 야간 영상 연설에서 러시아인들에게 저항할 것을 촉구했다.

푸틴은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5만5000명의 러시아군이 사망했다고 말한 “부분적 동원”을 발표했다. more news

“더 원하세요? 아니요? 그럼 항의하세요.

맞서 싸워라. 도망쳐 아니면 항복하라”고 젤렌스키는 말했다.

“당신은 이미 우크라이나인에 대한 이 모든 범죄, 살인, 고문에 가담했습니다. 당신이 침묵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침묵하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의 명령은 러시아 전역의 여러 도시에서 항의 시위를 촉발시켰고 편도 항공편은 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