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 법원, 트랜스젠더

위스콘신 법원, 트랜스젠더 성범죄자 처벌

위스콘신

먹튀검증사이트 위스콘신주 매디슨 (AP) — 위스콘신 대법원의 보수 다수파는 목요일에 트랜스젠더 여성이 주의 성범죄자 등록부에

있고 법에 따라 등록부에 있는 사람들이 이름을 변경할 수 없기 때문에 이름을 변경할 수 없다고 판결했습니다.

법원의 4-3 판결은 이름을 변경하고 성범죄자 등록을 피하라는 여성의 요청을 기각한 두 하급 법원의 판결을 지지합니다.

법원 문서에서 Ella로만 확인된 이 여성은 15세 때 장애가 있는 14세 소년을 성폭행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성범죄자로 등록해야 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22세입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엘라는 폭행 당시 키가 약 6피트 5인치였으며 300파운드(135kg)가 넘었습니다. 희생자는 110파운드였으며 한쪽 눈은 실명했으며 자폐증을 앓고 있었습니다.

위스콘신 법원, 트랜스젠더

폭행 후 Ella는 Facebook에서 피해자를 조롱하고 다른 학생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야기하면서 그의 “피해자와 트라우마”를 지속시켰다고 법원은 말했습니다.

대다수는 이러한 세부 사항이 범죄의 심각성과 Ella가 성범죄자로 등록하도록 요구해야 하는 이유를 이해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엘라는 남성으로 형사 사법 시스템에 들어가 15년 동안 성범죄자로 등록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주법은 등록된 성범죄자가 이름을 변경하거나 성범죄자 등록부에 나열되지 않은 가명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Ella의 변호사는 그녀가 그녀의 이름을 바꾸거나 성범죄자로 등록하는 것을 피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것은

그녀의 언론의 자유에 대한 침해이자 잔인하고 비정상적인 처벌인 수정헌법 1조와 8조를 위반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대법원은 이 두 주장을 모두 기각했다.

Rebecca Bradley 대법관은 다수를 위해 썼습니다. “잘 확립된 선례와 일치하게, 우리는 Ella가 성범죄자 등록부에 등재된 것이 수정헌법 8조에 따른 ‘처벌’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 해도 성범죄자 등록은 잔인하지도, 이상하지도 않다. 우리는 더 나아가 Ella의 언론의 자유가

그녀의 법적 이름 변경을 용이하게 하도록 주를 강제할 수 있는 권한을 포함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

Ella는 자신의 성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해 다른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대다수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법적으로 이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레베카 브래들리는 “예를 들어, 그녀가 여성복을 입거나, 화장을 하거나, 머리를 기르거나, 여성 가명을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는 것은 없습니다.

“주정부는 엘라의 실명으로 상표를 붙이지 않았으며, 엘라가 정부에서 발급한 신분증을 제시할 때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거나 ‘엘라로 가겠습니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Rebecca Bradley는 Annette Ziegler 대법원장과 Patience Roggensack 대법관과 Brian Hagedorn 대법관이 다수를

차지했습니다. Ann Walsh Bradley 대법관이 반대 의견을 작성했으며 Rebecca Dallet 대법관과 Jill Karofsky 대법관이 합류했습니다.

반대하는 대법관들은 수정헌법 8조가 잔인하고 특이한 처벌을 위반했다고 주장하는 Ella의 주장이 실패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녀가 수정헌법 제1조의 권리에 근거하여 법적으로 그녀의 이름을 변경하기 위해 법원에 청원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앤 월시 브래들리(Ann Walsh Bradley)는 대다수가 “제한의 결과로 엘라가 직면한 부담을 할인한다”고 적었습니다. 그녀는 무하마드 알리

(Muhammad Ali)와 케이틀린 제너(Caitlyn Jenner)를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례로 인용하면서 사람의 이름은 정체성의 필수적인 부분이라고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