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러시아 코네티컷 크기 지역이 새로운

유럽의 러시아 코네티컷 크기 지역이 새로운 인화점이 되다
나토의 발트해 연안 국가들은 러시아가 폴란드와 발트해 연안의 리투아니아 사이에 끼어 있는 러시아 일부인 칼리닌그라드 지역으로 향하는 특정 상품에 유럽연합(EU) 제재를 부과한 것에 대해 러시아가 리투아니아에 대한 보복을 위협한 후 긴장 고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크렘린궁은 리투아니아가 러시아 철강과 철광석을 포함한 특정 상품에 대한 EU 제재를 적용한 데 대해 “심각한 결과”를 경고했다. 한편 발트해 연안 외교관들은 뉴스위크에 모스크바가 NATO 경쟁자들을 “조종”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에 대한 동맹의 통합 전선에서 약점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의 지속적인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대응의 일부인 EU 조치는 3월에 EU의 네 번째 제재 패키지의 일환으로 합의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이번 주말에 발효되었습니다.

유럽의 러시아

러시아산 석유, 석탄, 시멘트 및 알코올을 포함한 상품에 대한 제한은 지금부터 12월 사이에 다른 시점에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것은 러시아에서 리투아니아를 통해 연결되는 육로 연결에 크게 의존하는 코네티컷 크기의 칼리닌그라드에 대한 분쟁을 더욱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유럽의 러시아

뉴스위크에 보낸 성명에서 리투아니아 외무부는 해당 지역이 봉쇄되었다는 러시아의 보고를 일축했다.

국방부는 “칼리닌그라드 지역과 러시아연방의 다른 지역 사이의 육로 운송이 중단되거나 금지된 적이 없다”고 말했다.

“여객 및 EU 비제재 물품의 운송은 제한 없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리투아니아 공화국은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국가적 일방적 제한 조치도 적용하지 않습니다.”

발트해 연안 외교관들은 뉴스위크에 이 분쟁이 나토와 러시아 간의 직접적인 군사적 대결로 확대될

수 있다는 우려를 일축했지만 대치 상태가 더 먹튀사이트 모음 악화될 수 있다고 말했다.

상황의 민감성을 고려할 때 자신의 이름이나 국적이 공개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발트해 연안의 한

외교 관리는 뉴스위크에 러시아의 반응이 놀라운 일이 아니며 모스크바가 과잉 대응하고 있다고 시사했습니다.

외교관은 “그들이 고통스럽다는 것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외교관은 러시아가 해상만으로는 필요한 모든 제재 물품을 칼리닌그라드에 공급할 수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more news

이 관계자는 “러시아가 준비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 솔직하게 반응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EU의 기관들은 이미 해결책을 찾기 위한 논의에 참여하고 있다고 외교관은 덧붙였다.

Bloc의 Josep Borrell 외교 정책 국장은 이번 주에 “봉쇄는 없다”고 말하면서 “일부 상품에 대해 유럽 연합

영토를 통한 통과가 금지되면 금지됩니다.”

모스크바가 리투아니아에 대한 행동을 위협하는 동안 에스토니아 관리들은 러시아가 리투아니아에 대한 미사일 공격 시뮬레이션을 실행하고 헬리콥터를 사용하여 영공을 침범했다고 비난했습니다.

6월 18일 사건은 러시아 헬리콥터가 에스토니아 영공을 침범한 최초의 사건으로, 공중 위반이 더 흔한 북쪽이 아닌 동쪽 국경을 따라 발생했습니다.

익명을 조건으로 뉴스위크와 인터뷰한 한 에스토니아 외교관은 탈린이 러시아의 추가 작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