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MFI는 더 이상 해당 QR을 사용하지

은행, MFI는 더 이상 해당 QR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캄보디아의 은행 및 소액 금융 기관은 더 이상 공동 파트너인 가맹점 카운터에 배치된 QR 코드라는 각각의 디지털 결제 플랫폼을 사용하지 않고 대신 업계의 고위 관리에 따르면 가까운 장래에 KHQR.

은행, MFI는

KHQR 코드는 캄보디아 국립은행(NBC)이 은행, 금융 기관 및 결제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해 출시한 유일한 표준 QR 코드입니다.

개별 기관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캄보디아에서 기타 상품 및 서비스 결제를 위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안

그들 각각은 파트너십 계약에 따라 가맹점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개별 QR 코드를 개발하고 배포했습니다.

즉, 은행 및 소액 금융 기관이 더 이상 후자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디지털 결제를 위한 KHQR 코드와 해당 QR 코드가 모두 존재하게 되며,

그러나 캄보디아 은행 협회(ABC)의 Raymond Sia 회장은 어제 열린 기자 회견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프놈펜은 KHQR 코드의 경우 모든 은행과 소액 금융 기관이 단체 협약에 도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고 싶은 곳을 알고 있지만, 그곳에 가는 방법은 시간이 걸릴 것이지만, 우리는 목적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분명히 고객에게 편리할 것이고 우리 은행과 소액 금융 기관은 고객이 있기에 존재합니다.”

은행, MFI는

Raymond는 KHQR Code의 장기적 목표는 모든 기관이 수렴하는 하나의 공통 플랫폼을 갖는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토토 “그 목적지에 도달하는 데 얼마나 걸릴지, 우리 모두가 집단적으로 동의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협회. 그래서 지금까지 정해진 날짜는 없지만 객관적으로 장기적 목적지입니다.

우리는 또한 이 KHQR이 실제로 시작되기 전에 개별 금융 기관들도 상당한 투자를 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그들은 자체 시스템, 판촉 및 마케팅에 상당한 투자를 했습니다.”라고 Canadia Bank Plc의 CEO이기도 한 Raymond가 말했습니다.

캄보디아 소액금융협회(CMA) Sok Voeun 회장은 기자간담회에서 이렇게 말했다.

ABC, CMA 및 캄보디아 금융기술협회(CAFT) 간의 양해각서(MOU)

은행 및 기관은 금융 서비스 소비자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가맹점 파트너에게 KHQR을 배포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국의 수백만 상인에게 도달하는 것은 단기간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의지가 있고 그렇게 해야 하는 이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단기간에, more news

소액 금융 기관인 LOLC (Cambodia) Plc의 CEO이기도 한 Voeun은 “거의 모든 가맹점이 KHQR을 받아 소비자가 은행 간 결제를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는 KHQR 코드를 늦게 배치하는 은행 및 금융 기관은 시장에서 경쟁력을 잃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은행이 KHQR을 늦게 설정하면 다른 은행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