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 대한 Tanya Tagaq, 발언권, 더 많은 기념관의 필요성

자본주의 Tagaq은 최근 뉴욕 슬램 시인 Saul Williams가 프로듀스한 5번째 스튜디오 앨범 Tongues를 발표했습니다.

Tanya Tagaq이 마침내 숨을 고르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초기 세계가 꽁꽁 얼어붙은 직후, 이누크 아티스트는 고군분투했다.
20년 간의 여행 기간 동안 삶은 그녀를 버틸 수 있었지만 토론토의 봉쇄로 인해 그녀는 육체적으로나 영적으로 갇힌 느낌을 받았습니다.

Juno 우승자는 최근 인터뷰에서 “도시가 나를 위해 그것을 자르지 않았습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나는 툰드라에서 자랐고 수평선이나 나무가 보이지 않으면 약간 다람쥐가됩니다.”

슬롯게임 제작

그래서 몇 달 동안 고립된 후 Tagaq은 그녀의 탈출을 계획했습니다.
그녀는 남편과 함께 온타리오의 더 외딴 지역을 여행하여 자연과 다시 만나고 가장 최근에는 겨울이 선사하는 눈 덮인 “꿈의 나라”에 탐닉했습니다.

지난달 발매된 그녀의 다섯 번째 스튜디오 앨범 Tongues를 마무리하며 또 다른 반가운 마음을 선사했습니다.

그녀의 2018년 책 Split Tooth에서 영감을 받은 이 프로젝트는 뉴욕의 슬램 시인 Saul Williams를 프로듀서로 하여 전염병 이전에 대부분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나 몇 달 동안 고립된 후, Tagaq과 그녀의 믹서 Gonjasufi는 소리가 더 어둡고 끔찍하고 거의 알아볼 수 없을 때까지 땜질하기 시작했습니다.

자본주의 필요

온타리오의 Simcoe 카운티에서 도주하는 동안 Tagaq은 자신의 앨범, 온라인에서 그녀의 목소리,
기숙 학교 잔학 행위에 대한 캐나다의 수치스러운 기록에 대해 Canadian Press에 말했습니다.

다음 내용은 자본주의 명확성을 위해 편집 및 압축되었습니다.

CP: 당신의 책 Split Tooth를 Tongues의 기초로 사용하는 것은 반전이었지만, Saul Williams가 앨범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 것은 더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어떻게 된거야?

인터뷰를 통한 자본주의 이해

Tagaq: 나는 훌륭한 레코드 회사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함께 일하고 싶은] 당신의 꿈의 사람은 누구입니까?’ 나는 거의 농담으로 그것을 거기에 던졌습니다. [생각] 이것은 아마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내 작품에 이해할 수 있는 가사를 많이 통합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언어에 대한 초기 단계를 밟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많은 공을 주어야 합니다.

나는 추상적인 것에 머무르는 것을 선호한다. 하지만 Split Tooth가 발매되고 오디오북이 녹음되면서 이 두 사람과 결혼하지 않는 것은 정말 부끄러운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Saul Williams는 올바른 방향으로 나를 가리켰습니다. 우리는 그저 웃기만 했던 몇 밤이 있었다. 누군가와 한 번 어리둥절해지면 그와 함께 일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CP: 오프닝 트랙에서 당신은 “당신은 우리의 혀를 뗄 수 없습니다.”라고 선언합니다. 2014년 Polaris Music Prize를 수상한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원주민 커뮤니티의 목소리로 당신을 찾았고 Twitter에서는 그렇게 하는 것이 편안해 보입니다. 원주민 문제가 헤드라인을 장식할 때 목소리를 높여야 할 의무를 느끼십니까?

Tagaq: 나에게 옳다고 느껴질 때 트윗을 합니다. 그리고 내가 그 주제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지 않다고 느끼면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남편은 내가 낯선 사람의 생각을 신경 쓸 능력이 없기 때문에 마음이 상했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쇼핑몰에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 붐비는 쇼핑몰에 몇 명이나 어울릴 것 같나요? 몇 가지, 그렇지?
그렇다면 왜 소셜 미디어에 그것을 적용하지 않습니까? 내가 내려놓는 것을 당신이 선택하거나 당신은 내 유형의 사람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