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적인 법칙과 믿음을 거부하는 변덕

자연

초자연 적인 것에 대한 베다의 믿음을 거부하고 우주는 신의 변덕이 아니라
자연 법칙에 따라 작동하며 합리적인 행동이 삶의 유일한 지침이 되어야 한다고 대담하게 주장하는 사람들이 더 합리적이었습니다.
부처는 현재보다 훨씬 더 힌두 사회에 지배적인 카스트 제도를 거부하고 희생 제물, 의식, 우상 숭배 및 신학적인 사색을 덜 강조했습니다.
오늘날의 많은 사람들도 같은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록 종교가 어떤 식으로든 최종 결정권을 갖고 있고 여전히 사람들의 견해와 신념을 매우 확고하게 통제하고 있습니다.
현대인과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은 또한 사회에서 흑우로서의 불확실성과 고립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이러한 근거 없는 믿음과 헛된 관행의 그물에서 나오기를 거부합니다.

먹튀검증

불교가 일반 서민의 종교로 확산되었을 때 생존을 위해 신과 의식을 시스템에 수용해야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부처님의 원래 교리를 설명하는 구전 전통이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스스로 신성을 주장한 적이 없는 부처는 신으로 승격되어 사원을 건축하고 신을 위한 의식을 발전시켰습니다. 불교에는 승려가 없고 승려만 있다. 불교는 동남아시아와 중국 사람들의 생활과 문화에 혁명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아소카 왕은 기원전 3세기에 불교를 인도의 국교로 만들었습니다. 현대불교는 크게 두 갈래로 나뉜다. 상좌부(장로의 도-작은 차량)와 대승(큰 차량)이 그것이다. 스리랑카, 태국, 캄보디아, 버마, 라오스에서는 라바다가 더 우세합니다. 대승은 중국, 일본, 대만, 티베트, 네팔, 몽골, 한국, 베트남에서 더 우세합니다.

부처님의 생애와 가르침은 위대한 자연 영감의 원천입니다.

이 세상에서 다른 사람들과 나란히 사심으로써 그분은 자신의 독특함을 나타내셨습니다. 그는 여전히 전 세계의 등불로 서 있습니다. 부처님 자신이 인류의 영광스러운 우주 시대를 언급했습니다.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약 3억 5천 3백만 명의 불교도가 있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부처님께서는 인류를 세 가지 범주로 분류하여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헤드라인

세상에는 세 종류의 사람이 있습니다.

첫째는 바위에 새긴 글자와 같아서 쉽게 화를 내고 화난 생각을 오래 간직한다.
• 둘째는 모래에 쓴 글과 같으니 성내도 쉬게 하여도 그 성난 생각은 잠잠히 지나가느니라.
• 세 번째는 흐르는 물에 적힌 글자와 같으니 스쳐가는 생각을 간직하지 아니하고 그들은 학대와 불편한 소문이 눈에 띄지 않게 지나치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그들의 마음은 항상 순수하고 방해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