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하키 주장 McGregor 2018 게임으로 성장

장애인 하키 2018년 팀의 복귀 멤버 9명 중 1명은 금메달 게임에서 미국에 패한 복수를 노리고 있습니다.

2018 평창 패럴림픽에서 미국 팀을 상대로 한 챔피언십 기울기의 마지막 순간에 캐나다가 장애인 아이스하키
금메달을 놓친 후 여러 달 동안 그를 짓누르는 것은 타일러 맥그리거의 마음을 아프게 한 패배였습니다.

당시 그가 할 수 있는 일은 그 일이 일어나는 것을 지켜보는 것뿐이었다.
캐나다의 탑 포워드 중 한 명인 McGregor는 규정 시간이 1분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캐나다가 1-0으로 앞서는 경기에서 전속력으로 반격을 가한 뒤 캐나다 존 왼쪽 코너에 앉았다.

이탈은 캐나다 수비수 롭 암스트롱의 슛이 빈 네트의 포스트를 울렸고 아마도 승리를 보장했을 것입니다. 미국 대표팀은 37.8초를 남기고 동점골을 터트린 뒤 연장전에서 2-1로 승리했다.

먹튀

너무 가까워지고 극적인 방식으로 지는 것은 몇몇 캐나다 선수들을 낙담시키고 눈물을 흘리게 했습니다.
그것은 McGregor의 정신 건강을 혼란에 빠뜨렸고 엘리트 운동 선수로서의 그의 삶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을 의심하게 만들기에 충분했습니다.

목요일에 공식적으로 캐나다 팀 주장으로 지명된 27세의 McGregor는 “나와 우리 팀 전체에 매우 공허한 느낌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음 시즌에는 일어나서 훈련하거나 스케이트장에 가는 것이 어려웠다”고 말했다. McGregor는 하키 선수로서 그리고 개인 생활에서 자기 회의와 싸웠습니다.

장애인 하키 주장

그러나 그 패배로 인한 슬픔이 사라지고 그는 모퉁이를 돌았고 베이징에서 또 다른 메달을 획득하는 것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가능성이 있음을 보았습니다.

온타리오주 포레스트에서 온 5피트 9인치의 포워드 McGregor는 “나는 내부를 들여다보고 내 자신의 단점을 고치기 위해 정말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나오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던 일입니다.” 장애인 하키

“지난 대회를 떠나면서 얻은 한 가지 이점은 제가 더 다재다능한 인간이자 운동선수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지난 몇 년 동안의 성공에 기여한 요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차원에서 McGregor는 캐나다 하키 서클에서 보기 드문 회사에 발을 들였습니다. 그는 Gatorade, Canadian Tire 및 Panasonic과 같은 우량 브랜드와 후원 계약을 확보했습니다.

베이징 올림픽을 앞둔 세간의 이목을 끄는 비디오 광고에서 그는 베이징에서 열린 미국 올림픽 여자 올림픽 금메달을 이끈 캐나다 올림픽
여자 하키 주장 마리 필립 풀린(Marie Philip Poulin), 전 남자 주장 시드니 크로스비(Sidney Crosby)와 화면을 공유합니다. .

운동 기사 보기

스포츠의 기준에 따르면 그는 스타이며 장애인 아이스하키 서클에서는 가명입니다. 그러나 한 팀으로서 캐나다는 베이징을 준비하면서 똑같이 자신감 있고 야심적이며 침착합니다.

McGregor와 N.L. St. John’s의 빠른 수비수인 Liam Hickey는 평창에서 온 명단 개편에서 살아남을 것으로 예상되는 약 9명의 베테랑 그룹을 고정합니다.

“그리고 우리 팀의 멋진 점은 팀을 이끌 수 있는 사람이 20명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함께 할 수 있는 멋진 그룹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