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인 만남의 경찰 비디오는 에스컬레이션의

치명적인 만남의 경찰 비디오는 에스컬레이션의 부족을 보여줍니다

치명적인 만남의

토토 홍보 모집</p 솔트레이크시티의 911에 신고한 한 신고자는 한 남성이 속옷 차림으로 양조장에 들어와 맥주를 훔치려다가

거리를 뛰어다니며 자신과 운전자에게 위험을 초래했다고 말했다. 경찰은 그 남자를 구금하려 했다. 곧 Nykon Brandon은 사망했습니다.

금요일 솔트레이크시티 경찰국이 8월 14일의 치명적인 만남과 911의 녹음을 담은 바디 카메라 영상을 공개한 후

토요일에 활동가들은 비무장한 사람이 사망한 이유를 묻고 경찰이 과도한 힘을 사용했다고 비난했습니다.

Black Lives Matter-Utah의 설립자인 Lex Scott은 “맥주를 훔치는 것은 사형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이 남자가 하루에 은행 10개를 털든 상관없어요. 그는 죽을 자격이 없었습니다. 그는 법정에 출두할 자격이 있었다”고 말했다.

35세의 Brandon의 죽음은 미국이 여전히 정신 건강 위기를 겪고 있는 비무장 사람들에 대한 경찰의 살인 사건이 셀 수 없이 많이 발생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활동가들은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는 무장 경찰보다 특수 정신 건강 위기 팀이 대응하는 것이 더 나은 해결책이라고 말하면서 개혁을 촉구했습니다.

치명적인 만남의

Brandon의 Facebook 페이지에는 뉴멕시코 주 앨버커키에 있는 Southwestern Indian Polytechnic Institute에 다녔으며 가전제품,

배관 및 하드웨어를 판매하는 회사에서 근무했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의 페이지에 글을 올린 많은 사람들은 그의 죽음에 충격을 받았다.

911에 신고한 사람은 한 남성이 Fisher Brewing에 와서 문 앞에서 사람을 공격했고 “미친 상태로 뛰어다니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불규칙합니다. 그는 도로에 뛰어들었다가 나갔다.”

발신자는 “분명히 정신 건강 문제”라고 말했다. “그러므로 정신 건강 자원이 있다면 보내십시오.”

대신, 바디캠 영상에는 경찰관이 순찰차에서 내려 Brandon에게 멈추라고 명령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가 저항하고 주먹을 들고

경찰관의 홀스터드 권총에 손을 뻗는 것처럼 보이자 다른 경찰관이 Brandon을 땅으로 밀고 두 경찰관이 그를 고정시키려고 합니다.

Brandon이 도로와 보도 사이의 자갈 바닥에 있고 경찰관을 계속 밀고 있는 동안 경찰관 중 한 명이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2년 전 솔트레이크시티 시장인 Erin Mendenhall이 서명한 행정 명령에 따르면 모든 솔트레이크시티 경찰청 직원은 힘을 사용하기 전에 에스컬레이션 기술.

Mendenhall은 경찰 개혁을 발표하면서 “진압 전술은 더 이상 제안되거나 선호되지 않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불합리하지 않은

한 체포를 실행하기 위해 무력을 사용하기 전에 의무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20년 미니애폴리스 경찰의 조지 플로이드.more news

솔트레이크시티 경찰청 대변인 브렌트 와이즈버그는 8월 14일 사건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혼란스러운 상황이었고 우리 장교들은 매우 긴박한 상황을 통제하기 위해 매우 빠른 결정을 내려야 했습니다.”

Brandon이 Fisher Brewing에 들어가기 전에 그는 오후 1시 직후 공원에서 혼란스럽고 겁에 질린 행동을 하는

한 남자의 보고를 받은 후 South Salt Lake 경찰에 의해 해독 시설로 이송되었습니다. KUTV는 8월 14일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