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솟는 식비 속 소셜미디어의 생명줄

치솟는 식비 속 소셜미디어의 생명줄
매일 아침 Tina Harrison은 새로운 메시지를 확인하기 위해 Greater Manchester의 Radcliffe에 있는 Trinity Foodbank의 Facebook 페이지에 로그인합니다. 생활비 위기가 심화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식량이 떨어졌고 도움이 필요하다고 연락을 하고 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치솟는 식비

전직 간호사인 Mrs Harrison 또는 그녀의 동료 자원 봉사자 중 한 명이 답변할 것입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에게 어떤 형태의 도움을 제공하려고 노력합니다.

치솟는 식비

많은 사람들이 허락을 구합니다. 음식 소포를 받아도 될까요? 해리슨 부인은 “항상 ‘네, 괜찮습니다’라고 대답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팬데믹 이전에 푸드뱅크는 매주 약 20개의 소포를 나눠주었습니다. 그 수치는 최근에 거의 4배 증가했습니다.

해리슨 부인은 “내 생각에는 상황이 더 나빠질 것 같다”고 말하며 일부 부모가 그녀에게 어떻게 아이들과 함께 침대에 앉아 저녁에 TV를 보라고 말했는지를 설명합니다.

그녀는 음식과 에너지 비용의 상승이 독신에서 가족에 이르기까지 모든 계층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자녀가 있는 가정은 여름이 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많은 지방 당국이 휴일 식사권이나 현금 지불 계획을 시작하고 있지만

일부 어린이는 학교에 있을 때만큼 낮에는 음식을 쉽게 구할 수 없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정부는 휴일 동안 영국의 어린이들에게 무료 학교 급식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이전 정책을 U턴했습니다.

그러나 최근 교직원들은 생활비 문제로 급식 제공을 연장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more news

많은 가족이 직면한 재정적 어려움으로 인해 더 많은 가족이 아마도 처음으로 지역

푸드 뱅크나 지역사회 지원 네트워크에 접근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이나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초기 접촉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 10월 29일 방학기간 동안 불우한 아동들을 위한 무상급식을 요구하기 위해 교육부 밖에서 전국교육조합원들과 지지자들이 시위하고 있다.

2020년 영국에서 방학 중 무료 학교 급식이 큰 이슈가 되었습니다.
Trinity Foodbank는 음식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고 Harrison은 강조합니다.

예산을 책정하는 방법과 보조금 또는 혜택을 청구하는 방법에 대한 친절한 도움과 조언이 있습니다.

수백 명의 식량 원조 제공자를 연결하는 독립 식량 원조 네트워크(Ifan)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재정적 조언이 담긴 전단지를 제작했습니다. 온라인에는 대화형 버전도 있습니다.

Ifan 코디네이터인 Sabine Goodwin은 “문제가 이렇게 널리 퍼져 있으면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최대한 많은 방법을 생각해 냅니다.”라고 말합니다.

푸드뱅크도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기부 광고를 하고 있다. 최근 소셜미디어를 통해 후원금이 줄어들고 있기 때문이다.

Goodwin 씨는 “그들은 많은 시간 동안 음식이 바닥나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평소 자신의 지역 푸드 뱅크를 지원하던 사람들도 치솟는 비용에 타격을 입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