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폭염은 언제 끝날까요?

캘리포니아의 폭염은 언제 끝날까요?
기상학자에 따르면 캘리포니아를 덮치는 뜨거운 열파는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오래 지속되고 훨씬 더 사나워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UCLA의 기후 과학자인 다니엘 스웨인은 9월 4일 트윗에서 “다음 주는 캘리포니아 TBH에서 꽤 미친 날씨 주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캘리포니아의 폭염은

“지속적인 폭염은 더 길어지고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제 우리는 곧 발생할 허리케인의 잠재적 영향을 고려해야 합니다.”

캘리포니아의 폭염은

캘리포니아 및 미국 남서부의 기타 여러 주 수년 동안 초대형 가뭄에 시달렸지만 2022년은 기록이 시작된 이래 가장 더운 기온을 보였습니다.

기상청은 폭염이 계속될 것으로 예보하면서 앞으로의 날은 그 어느 때보다 더워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폭염
데스 밸리의 폭염 경보 파일 사진. 캘리포니아는 이번 주에 극심한 기온을 경험할 것으로 예상되며 잠재적으로 정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국립기상청(NWS)은 9월 1일 “이번 주까지 위험한 더위가 예상된다”고 경고했다.

후방주의 기상청 몬터레이 사무소의 기상예보관인 Matt Mehle는 “처음에는 일요일과 월요일이 폭염의 가장 더운 날이 될 것 같았지만 지금은 월요일과 화요일(9월 6일)이 가장 더운 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FGate.

“지난주 광고보다 확실히 지속력이 더 오래갑니다. 이번 무더위는 단거리 경주가 아닌 마라톤이 될 것입니다.”

대부분의 여름 동안 지속되었던 고온은 전례 없는 물 부족, 산불 및 정전을 야기했으며 명확한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더위를 식히기 위해 에어컨을 더 많이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more news

California Independent System Operator의 사장 겸 CEO인 Elliot Mainzer에 따르면 이러한 AC 사용의 급증은 캘리포니아의 에너지 수요가 9월 5일부터 공급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캘리포니아주는 9월 6일 전력 수요에 대한 사상 최고 기록에 도달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민들은 전기 자동차를 충전하지 말고 AC 온도를 화씨 78도 이상으로 유지하라는 권고를 받았습니다.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San Francisco Chronicle)에 따르면 캘리포니아 일부 지역이 정전에 직면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폭염의 다른 영향으로는 캘리포니아와 오리건 전역에서 발생한 산불,
Siskiyou 카운티 보안관 Jeremiah LaRue에 따르면 최근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한 Mill Fire가 Weed 마을에서 두 사람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미국 최대 저수지인 콜로라도 강에 있는 미드 호수와 파월 호수는 모두 건설 이후 이전보다 더 건조하고 데드 풀 수준을 향해 조금씩 가고 있습니다.

수위가 이 지점까지 떨어지면 저수지에서 강으로 흐르는 물의 흐름이 중단되고,
이는 그들의 수력발전 댐이 더 이상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네바다 및 멕시코 북부 일부 지역에 전력을 생산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