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잠금으로 고통받는 멜버른의 공공

코로나 바이러스 잠금으로 고통받는 멜버른의 공공 주택 세입자

코로나 바이러스

밤의민족 멜버른의 6주간의 4단계 제한 기간이 거의 중반에 접어들면서 도시의 공공 주택 타워 주민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멜버른의 공공 주택 타워 거주자들로부터 빅토리아 옴부즈맨에 거의 150건의 불만 사항이 접수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COVID-19의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지난 달에 엄격한 폐쇄 이후 계속되는 고통을 보고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구급대원과 COVID 테스트 직원은 빅토리아의 공공 주택 타워가 주 전염병의 진원지가 된 지 한 달 후 멜번 북부의 위원회 아파트에 남아 있습니다.

Achol Aluier는 첫 번째 물결에서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지만 침실 3개짜리 아파트에 7명이 살고 있어 확산을 막을 방법이 없었습니다.

“누군가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면 격리할 수 없습니다. 모두가 모든 것을 사용하고 집이 너무 작아서 우리 모두가 그것을 얻었습니다.”

Ms Aluier는 2003년 남수단에서 호주로 왔습니다. 그녀는 13년 동안 공공 주택 타워에서 살았으며 지금은 7세에서 19세 사이의 다섯 자녀와 이모와 함께 집을 공유합니다.

그녀의 가족은 11년 동안 더 큰 집의 목록에 있었지만, 그녀는 폐쇄와 4단계 제한으로 인해 그녀를 필사적으로 나가고 싶었습니다.

“집을 얻으려면 10년을 기다려야 한다고 했고 우리는 그 이상을 기다렸지만 아직 집이 없습니다.”More news

Mary Ajueth도 10년 넘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2008년 남수단에서 호주에 도착했습니다. 그녀의 8명의 자녀 중 5명은 여전히 ​​침실 3개짜리 아파트에서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영어를 읽거나 쓰거나 말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원격 학습으로 어린 아이들을 돕기 위해 큰 아이들에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가족은 7월에 COVID-19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막내 아이도 천식을 앓고 있습니다.

그녀는 진단을 받은 후 보건 당국이 그녀에게 연락하는 데 며칠이 걸렸으며 그 경험은 그녀를 트라우마로 남겼습니다.

“이틀 동안 우리는 먹을 것이 없었습니다. 그들이 나를 불렀을 때 나는 울고 있었다, 나는 그들에게 아무도 나를 도와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나는 아이와 집에 있고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많은 대가족이 그녀의 건물에 있는 작은 아파트에 살고 있으며 전체 층에서 세탁 시설과 엘리베이터를 공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망명 신청자 자원 센터(Asylum Seeker Resource Centre)의 주택 조정관 스카이 콘스탄틴(Skye Constantine)은 팬데믹이 따라가지 못하는 공공 주택 시스템에 주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공중 보건 위기가 한 일 중 하나는 이미 존재했던 균열이 절대적으로 심각해지기 전에 무시할 수 있는 균열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이번 달 호주 보건 복지 연구소(Australian Institute of Health and Welfare)가 발표한 수치에 따르면 거의 800,000명이 사회 또는 공공 주택에 거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