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군중, 큰 꿈: Jeff Ng를 만나십시오.

큰 군중, 큰 꿈: Jeff Ng를 만나십시오.
2주 전 한 버스커가 The Cathay 밖에 있는 계단으로 걸어 나와 그의 정규 공연 중 하나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팬데믹 이전의 차이나타운 공연과 호기심 많은 무작위 행인으로부터 그를 아는 평범한 소수의 사람들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대신 Jeff Ng(JeffHelloMusic)는 토요일 밤(6월 18일) 약 2,000명 앞에서 공연을 끝내고 틱톡 바이럴

스타가 되었습니다. 청중은 그의 노래를 따라 부르고 임시 전구처럼 휴대 전화를 흔들었습니다.

큰 군중, 큰 꿈

메이저파워볼사이트 32세의 그는 CNA 라이프스타일에 “나도 약간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사설파워볼사이트 그리고 그것은 일회성이 아니라 특별한 무언가의 시작이었습니다. 며칠 후 Ng는

마리나 베이 샌즈 ‘미스트 워크(Mist Walk)’에서 주중 수요일 공연에서 같은 것을 목격했습니다.

6월 25일 그가 Cathay에 돌아왔을 때 더 많은 군중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놀랍게도

Ng는 하나의 현상이 되었습니다. 그는 “제 연기에 대한 관객들의 반응이 이렇게 좋을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노래하는 노래와 촛대, 휴대폰 횃불을 흔드는 모습이 정말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Ng의 음악적

경력은 이를 위해 쌓아온 것입니다. 중국어를 사용하는 가정에서 자란 그는 대부분의 시간을 Mandopop을

들으며 보냈다고 회상했습니다. Ng는 싱가포르 아티스트 JJ Lin과 대만 싱어송라이터 Jay Chou의 열렬한 팬입니다. more news

“농구를 할 때 그들의 노래를 들어요. 그렇게 해서 만도팝을 배웠다”고 말했다.

17세에 Ng는 자신이 음악가가 되고 싶다는 것을 알았고 악기를 연주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8Days와의 인터뷰에서 Ark Music School에서 주최하는 중국 노래 대회에 참가하여 1 위를 차지했다고 회상했습니다.

큰 군중, 큰 꿈

그는 나중에 Ark Music Cafe에서 웨이터로 일하면서 음료를 만들면서 오픈 마이크 공연에 따라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의 당시 상사는 그의 노래를 보고 카페에서 노래하기 위해 오디션을 보라고 촉구했다.

당연하게도 취직했다”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관객이 가수가 되는 과정이었다. (하지만) 저에게는 웨이터가 가수가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차이나타운 공연과 팬데믹 블루스

Ng는 결국 다양한 바와 레스토랑에서 상주 키보디스트와 보컬리스트로 활동하게 됩니다. 그는

“모든 사람이 거기서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믿는다”며 “바에서 공연하는 것은 그에게 안정적인 수입을 제공했고 밴드 동료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고 덧붙였다.

22세의 나이로 2년의 국군 복무를 마치고 방주 음악학교의 건반 및 성악 강사가 되어 초급부터 고급까지 학생들을 가르쳤다.

그는 또한 호텔 결혼식을 포함한 다양한 야외 및 실내 행사에서 공연했으며 모든 것이 시작된 카페에서

쇼를 연출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그는 자체 자금으로 오리지널 곡 EP를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2018년에 버스킹을 시작했고 싱가포르 관광청(STB)과 차이나타운 푸드 스트리트 조직의 초청으로 2개월이 되었던 2개월 간의 공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 음악이 관객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버스커가 되기로 결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