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 조지아 선거 조사에서 켐프 주지사

판사, 조지아 선거 조사에서 켐프 주지사 증언 연기

판사

토토사이트 추천 애틀랜타 (AP) — 월요일 판사가 브라이언 켐프 조지아 주지사가 2020년 대선에 영향을 미치려는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등의 불법적인 시도를 조사하는 특별 대배심에서 증언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중간선거.

Kemp의 변호사는 주지사로서의 지위와 관련된 면제가 그가 증언하지 않아도 되도록 보호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특별 대배심을 감독하는 풀턴 카운티 고등법원 판사 로버트 맥버니는 이에 동의하지 않고 주지사가 패널 앞에 나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공화당 주지사가 민주당원인 스테이시 에이브럼스와 재대결에 직면하게 되는 11월 8일 선거 이후로 증언을 연기해 달라는 켐프의 변호사들의 요청에 동의했다.

McBurney는 이렇게 썼습니다. “주지사는 재선 캠페인을 하고 있으며, 이 형사 대배심 조사는 지방 검사, 주지사의 반대자 또는 주지사 자신이 선거 결과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건전하고 신중한 방향은 특별 대배심의 작업에 대한 주지사의 개입에 대한 추가 소송이나 기타 활동 없이 선거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판사, 조지아 선거

그러나 선거가 끝나면 McBurney는 Kemp의 변호사가 “즉시 그의 출연을 준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썼습니다.

연기는 조사가 결론을 향해 갈 때까지 트럼프가 대선 후보로 선언될 가능성을 높여 정치적 이해관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이번 조사는 전 대통령에게 심각한 법적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여러 사건 중 하나다.

주지사 사무실의 성명은 McBurney가 “이러한 절차의 시기에 대한 잠재적인 정치적 영향을 인정하고 선거가 끝날 때까지 Kemp의 개입을 올바르게 중단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주지사는 “조사 중인 문제에서 주지사의 제한된 역할에 대한 완전한 설명이 특별 대배심에 제공되도록 하기 위해” Willis의 팀 및 판사와 협력할 계획입니다.

Fulton 카운티 지방 검사 Fani Willis의 대변인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월요일 McBurney는 Trump 캠페인을 대표하는 Kenneth Chesebro 변호사에 대한 소환장을 파기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법원에 따르면 그는 화요일 특별 대배심에 출석할 예정이다.

윌리스는 2021년 1월 트럼프와 조지아주 국무장관 브래드 라펜스퍼거(Brad Raffensperger) 간의 전화 통화를 통해 조사를 시작했으며 당시 대통령은 조지아주

최고 선거 관리 공무원이 자신의 패배를 뒤집는 데 필요한 표를 “찾을”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로 조사의 범위가 상당히 넓어졌습니다.more news

Raffensperger와 일부 다른 주 관리들은 이미 특별 대배심에 출석했으며 McBurney는 판결문에서 언급했습니다.

윌리스는 또한 트럼프의 측근들과 고문들로부터 증언을 구하고 있다. 수사에서 범죄 혐의를 받을 가능성이 있다는 말을 듣고 있는 전 뉴욕 시장이

자 트럼프 변호사인 루디 줄리아니(Rudy Giuliani)가 이달 초 증언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의 공화당 의원인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은 현재 연방 법원에서

소환장을 받고 있다. 그리고 윌리스는 지난주 마크 메도우 전 백악관 비서실장과 트럼프와 동맹을 맺은 시드니 파월 변호사의 증언을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