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 사망자 증가에 구호품

파키스탄, 홍수 사망자 증가에 구호품 전달에 분주

홍수 사망자

이슬라마바드 —
토토 직원 구합니다 파키스탄은 이 빈곤한 이슬람 국가에서 기록적인 홍수로 인한 사망자 수가 전례 없는 몬순 폭우에도

가차 없이 증가함에 따라 화요일에 가장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구호품을 전달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올해 초인 6월 중순에 시작된 폭우로 마을 전체, 다리, 도로가 휩쓸려 수십만 명이 집을 잃었습니다. 한때는 국토의 3분의 1이 물에 잠겼습니다.

당국은 화요일 총 사망자 수는 1,481명에 이르렀고 지난 24시간 동안 비와 관련된 홍수로 54명이 추가로 사망했으며 사망자

대부분은 피해를 입은 신드(Sindh) 지방에서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전문가들은 최근 기억으로 가장 최악인 대홍수의 대부분이

기후 변화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셰리 레만 파키스탄 기후변화부 장관은 지난달 말에 그쳤던 비가 이번 주에 다시 시작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Rehman은 또한 폭우가 범람하는 강, 빠르게 녹는 빙하 및 홍수로 인한 소용돌이치는 홍수로 인해 이미 3,300만 명이 피해를 입은

홍수 피해 지역에서 진행 중인 구조 및 구호 활동을 방해할 것이라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지금까지 구조대는 홍수 피해 지역에서 179,281명을 대피시켰습니다.

관리들은 홍수 피해 지역에서 물을 빼는 데 최대 6개월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인성 질병은 이미 홍수 피해 지역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을 병들게 했으며 이제는 모기를 매개로 하는 뎅기열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홍수 후 고인 물 때문에 모기가 퍼졌습니다.

Rehman은 성명에서 “전국에 걸쳐 584,246명의 캠프가 있는 상태에서 보건 위기가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남부 항구 도시인 카라치에서 뎅기열이 발생했다고 덧붙였다. 카라치는 홍수 피해가 가장 심한 지역 중 하나인 신드 주의 주도이기도 합니다.

홍수 사망자

홍수는 쌀, 옥수수와 함께 양파 수확량의 70%를 포함한 농작물도 파괴했다고 Rehman은 말했습니다. 파키스탄 농업 벨트의

상당 부분이 물에 잠겨 있으며 파키스탄은 밀 수입을 위해 여러 국가와 협상 중입니다. 이란은 이미 신선한 채소를 파키스탄에 보냈다.

신드에서는 더 많은 비가 내리면 캠프에서 마을, 마을 및 기타 도시 지역으로 약 600,000명의 사람들이 돌아가는 것이 지연될

수 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전날 강한 바람으로 Sindh의 외딴 지역에 있는 여러 구호 캠프가 날아갔습니다.

Shahbaz Sharif 총리 정부는 홍수로 집을 잃은 사람들이 삶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기금을 분배하기 시작했습니다.

국영 언론은 또한 샤리프가 화요일 내각에 말한 것을 인용하여 파키스탄이 열을 가두는 이산화탄소의 1% 미만을 배출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다른 나라들보다 불균형적으로 더 많은 기후 유발 홍수로 인한 광범위한 피해에 직면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국가재난관리청(National Disaster Management Agency)에 따르면 홍수로 170만 채의 가옥이 피해를 입었다. 수천 명의 임산부가 천막과 임시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처음에 파키스탄은 홍수로 인해 100억 달러의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했지만 현재 당국은 그 피해가 훨씬 더 크다고 말합니다.

황폐화로 인해 유엔은 국제 사회에 더 많은 도움을 보내도록 촉구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