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탈출 시의 글로벌 재정 상태를 위협할 수 있음

홍콩 탈출, 시의 글로벌 재정 상태를 위협할 수 있음

홍콩 탈출

카지노사이트 제작 워싱턴 —
지난 12개월 동안 홍콩인들의 기록적인 탈출은 글로벌 금융 허브로서의 홍콩의 위상이 위험에 처할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지난 1년 동안 113,000명 이상의 주민들이 이 지역을 떠났고, 이는 1.6%의 인구 감소를 나타냅니다. 이는 60여 년 전 기록 유지가

시작된 이후 홍콩에서 가장 큰 인구 감소다.

2020년에서 2021년 사이에 89,200명(0.3%)이 도시를 떠났고 20,900명이 2019년에서 2020년 사이에 이주했습니다.

이 도시의 인구는 현재 2021년 중반 741만 명에서 2022년 중반 최신 729만 명으로 감소했습니다. 홍콩 인구 조사 및 통계부의 데이터.

여러 중국 전문가들이 VOA에 지난 1년 동안의 이러한 탈출은 주로 홍콩의 엄격한 COVID-19 정책과 정치적 불안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존스 홉킨스의 정치학 교수인 존 야스다(John Yasuda)는 VOA 만다린과의 인터뷰에서 “COVID의 특별한 상황과 최근의 정치적

변화를 감안할 때 나는 별로 놀라운 일이 아니다. 확실히 다른 환경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홍콩에 대한 불확실성이 크다.

“금융계는 당연히 불확실성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홍콩 탈출

팬데믹 기간 동안 홍콩은 여행자에게 최대 21일의 호텔 격리를 요구했습니다. 지난주 홍콩은 필수 격리 기간을 1주일에서 3일로 단축했다.

2019년 홍콩의 민주화 시위 이후, 베이징은 2020년에 새롭고 광범위한 국가 보안법을 ​​도입했습니다. 모호하게 표현된 이 법은 분리,

전복, 테러 및 외국 공모로 간주되는 모든 행위를 범죄로 규정하며, 이러한 범죄는 최대 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기징역 선고.

홍콩 정부 대변인은 이전에 VOA에 최근 인구 감소가 도시에 새로운 이민자가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중국 워싱턴 대사관의 Liu Pengyu 대변인은 VOA Mandarin과의 인터뷰에서 국가보안법이 홍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메일에서 “홍콩 거주자와 홍콩에 거주하는 외국인의 합법적인 권리와 자유가 더 안전한 환경에서 더 잘 보호되고 있다”고 적었다.

그는 많은 홍콩인들이 “국가보안법이 도시의 비즈니스 환경을 개선했다고 믿는다”고 덧붙였다.

전 주홍콩 미국상공회의소 회장인 타라 조셉(Tara Joseph)은 약 20년 동안 홍콩에서 생활한 후 2021년 8월 미국으로 이주한 탈출의 일부였습니다.

홍콩의 엄격한 COVID-19 정책으로 인해 사람들이 자신의 삶을 계획하기가 어려웠다고 정치 상황을 걱정하는 Joseph이 말했습니다.

비시민권자나 이중 국적자가 홍콩을 떠나 자신이나 고용주가 원할 때 다른 곳으로 갈 수 있기 때문에 정치적인 우려가 홍콩 토박이

거주자들에게 과도하게 부담을 줍니다.

Joseph은 VOA Mandarin에 “많은 홍콩 사람들이 비오는 날을 위해 다른 나라로 이주하거나 거주지를 구축했습니다.

그리고 그 비오는 날이 다가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경우에 “이들은 홍콩이 제공한 자유를 위해 중국을 떠나

홍콩으로 갔던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이제 그들도 홍콩을 떠나야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엄청난 변화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