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살해된 KC 지역 경찰은 최근 살해된 다른

화요일 살해된 KC 지역 경찰은 최근 살해된 다른 경찰관과 같은 학급에 다녔다.

32세의 노스 캔자스시티 경찰은 화요일 오후 교통정체 중 총에 맞아 사망했다고 경찰 대변인은 전했다. 화요일.

노스 캔자스 시티 경찰의 다니엘 바스케즈 경관은 오전 11시 직전 21번가와 클레이 스트리트의 교차로 근처에서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 당국은 화요일 세단 운전자가 만료된 임시 번호판 때문에 세단에 세워진 후 차에서 나와 Vasquez에게 총을 쐈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살해된

서울op사이트 Vasquez는 지역 병원에서 사망했습니다. 미주리 고속도로 순찰대에서 발령한 주 전역 경보를 포함한 짧은 추적 끝에 당국은

관심 대상이 화요일 오후에 항복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2022년 7월 19일 화요일 노스 캔자스시티의 클레이 스트리트와 21번가 근처에서 교통정체 중 노스 캔자스시티 경찰이 총에 맞아 경찰과 범죄

현장 요원이 현장에 출동해 수사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바스케스 경관은 정차 중 총에 맞아 사망했다. Vasquez는 2년 동안 North Kansas City 경찰서에서 근무했습니다. 범죄 현장 기술자들이 거리에서 경찰 조끼를 촬영했습니다.
2022년 7월 19일 화요일 노스 캔자스시티의 클레이 스트리트와 21번가 근처에서 교통정체 중 노스 캔자스시티 경찰이 총에 맞아 경찰과

범죄 현장 요원이 현장에 출동해 수사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바스케스 경관은 정차 중 총에 맞아 사망했다. Vasquez는 2년 동안 North Kansas City 경찰서에서 근무했습니다. 범죄 현장 기술자들이 거리에서 경찰 조끼를 촬영했습니다.

독립 경찰 대변인인 Jack Taylor 경관은 화요일 Vasquez가 살해된 독립 경관 Blaize Madrid-Evans와 같은 경찰 학교의 일원이라고 말했습니다.

마드리드-에반스는 현장 훈련을 하던 중 9월 15일에 총에 맞아 사망했다. 경찰은 영장이 발부됐을 가능성이 있는 사람에 대한 제보에 응답했다.

화요일 살해된 KC 지역 경찰은 최근 살해된 다른

당국은 마드리드-에반스(22)가 다른 남성과 총격전을 벌이던 중 숨졌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나중에 그를 33세의 Cody L. Harrison으로 식별했습니다.
2021년 9월 15일 수요일에 총에 맞아 중상을 입은 독립 경찰은 Blaize Madrid-Evans(22)로 확인되었습니다.
Taylor는 Vasquez가 Madrid-Evans의 죽음 이후 선물을 가지고 부서에 온 경찰관 중 한 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Vasquez가 경찰 본부에

걸려 있는 나무 Thin Blue Line 깃발을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당국은 화요일 Vasquez의 용의자의 신원에 대한 정보를 거의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적극적으로 수색 중일 때 당국이 제공한 초기 정보는

그를 회색 세단을 운전하는 백인으로 묘사했습니다.

Kansas City 경찰은 North Kansas City 경찰과 Clay County Sheriff’s Office의 요청으로 살인 사건 수사를 처리하고 있었습니다. KCPD 경찰 대변인은 화요일 저녁 “관심 대상”이 경찰에 구금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