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의붓아버지

10대 의붓아버지, 가족을 보호하고 있었다고 주장하는 의붓아버지에게 총격

10대 의붓아버지

먹튀사이트 오하이오주의 한 보안관은 의붓아버지를 살해한 것으로 추정되는 18세 소년이 연루된 총격 사건이 “살인으로 끝난 국내 상황이 아닌 다른 어떤 것일 수도 있다”고 “믿을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사진 래리 W. 스미스/게티 이미지)

오하이오의 애셰리프는 의붓아버지를 살해한 것으로 추정되는 18세 소년이 연루된 총격 사건이 “살인으로 끝난 국내 상황이 아닌 다른 어떤 것일 수도 있다”고 “믿을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로건 카운티 보안관 Randall Dodds는 WHIO와의 인터뷰에서 총격이 “정당화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지금은 잘 모르겠어….우리는 바깥에 살인마가 없다는 사실이 편안했다. 국내 사건 외에는 믿을 이유가 없었다. 증거가 없었다. …우리는 그를 체포하거나 구금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Dodds가 말했습니다.

보안관실은 목요일 페이스북 페이지에 WHO의 이야기를 올렸습니다.

10대 의붓아버지

Dodds는 의붓 아들이 오후 10시 30분경 의원들에게 전화를 걸었다고 말했다. 화요일 가정 폭력과 관련하여 그의 계부 리 브로코가 자신과 여동생이 죽을 때가 됐다고 주장했다고 ​​WHO가 보도했다.
의붓아들은 911 교환원에게 “그는 들어와서 나와 내 여동생에게 총을 겨누고 우리 둘 다 무릎을 꿇으라고 말했다”고 911 교환원에게 말했다. “그는 총을 우리 머리에 겨누었고 우리 엄마가 그의 뒤에서 다가와 씨름을 시도했습니다. 그는 총을 땅에 던졌습니다.

“나는 그를 막아야 했다. 나는 내 가족을 보호해야 했다”고 의붓아들이 덧붙였다.

의붓아들은 사건 이후에 체포되지 않았으며 Dodds는 대배심이 사건에 대한 기소를 되돌릴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텍사스에서 한 남성이 어머니를 쏘는 것을 막기 위해 24세 아들을 총으로 쏴 살해했다고 보안관 대리인이 밝혔습니다.

아들은 술병으로 어머니를 폭행하려 했고, 75세인 아버지는 아들이 자신을 기소하자 싸움을 끝내려 했다.

또한 이번 주 플로리다의 한 아버지는 어머니가 어린 아이들에게 굿나잇 키스를 한 후 어린 아이들을 쏘았다는 혐의를 받았습니다.

채드 크로니스터 보안관은 언론에 “이 사건은 비극적일 뿐만 아니라 극도로 불안한 사건”이라고 말했다.
텍사스 해리스 카운티 보안관은 지난 7월 두 명의 유아가 카시트에 앉아 있는 동안 한 아버지가 자신의 차에 침입하려던 두 명의 십대를 총으로 쏴 죽였다고 밝혔습니다.

바베큐 치킨을 둘러싼 논쟁 후 살인 혐의로 기소 된 남성
총격범이 주택에 불을 지른 후 휴스턴에서 4 명이 사망하고 사람들이 탈출했습니다. more news
학생 사망, 학교 칼에 찔린 교사 부상 : 경찰

이번 주 텍사스에서 한 남성이 어머니를 쏘는 것을 막기 위해 24세 아들을 총으로 쏴 살해했다고 보안관 대리인이 밝혔습니다. 아들은 술병으로 어머니를 폭행하려 했고, 75세인 아버지는 아들이 자신을 기소하자 싸움을 끝내려 했다.

보안관실은 목요일 페이스북 페이지에 WHO의 이야기를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