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e Capsey: 잉글랜드와 Oval Invincibles

Alice Capsey: 잉글랜드와 Oval Invincibles 만능 선수가 최고의 자리에 오르게 된 이유
주름에 박쥐를 두 번 천천히 조심스럽게 두드리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총성이 울리는 소리에 맞춰 공이 버드나무와 만나기 전에 볼러가 들어오자 방망이가 손에서 부드럽게 위아래로 흔들립니다.

Alice Capsey

때때로 젊은 스포츠맨의 첫 눈에 그들이 정상에 오를 운명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10대의 Wayne Rooney나 Serena Williams를 생각해 보십시오.

Alice Capsey

작년에 Alice Capsey는 Lord’s in The Hundred에서 59점을 득점하여 16세임을 밝혔고 12개월이 지난 지금 운전하고 투표할 수 있는 나이가 되었지만 계속해서 쇼를 훔쳤습니다.

그녀를 보는 것은 경험 많은 프로를 보는 것과 같습니다.

화요일 버밍엄 피닉스를 상대로 Oval Invincibles 올라운더는 4오프 스피너 Abtaha Maqsood를 무시하고 드릴로 뚫고 공이 경계 로프에 도달하기 전에 땅을 긁기 위해 몸을 돌렸습니다.

Capsey는 Invincibles가 피닉스를 상대로 승리하기 위해 해안을 달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잠시 후 그녀는 무심코 방망이에 기대어 한 발을 다른 발로 4개 쳤습니다. 하루 만에 모든 작업이 완료됩니다.

Capsey가 오후 일찍 타원형 군중들에게 소개된 것은 그날의 가장 큰 환호성 중 하나였습니다.

1년 전만 해도 사람들은 그녀의 이름을 몰랐지만 지금은 그녀를 보러 오는 사람들 중 한 명입니다. 18세의 잉글랜드 국가대표입니다.

Invincibles의 우승 후 사인회에서 끌려간 그녀는 “나는 중요한 순간에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좀 더 초점을 좁히고 실제로 집중합니다.”

피닉스를 상대로 Capsey는 오프 스핀으로 15개의 런을 위해 3개의 위켓을 가져가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피닉스의 상위 5개 중 3개를 기각했습니다.

그러다가 18이닝, 20실점을 던지면서도 엄청난 재능을 보여줬다.

먹튀검증커뮤니티 Capsey는 6번의 세 번째 공을 쳐서 점수를 벗어났습니다. 그녀는 타격 파트너인 Lauren Winfield-Hill과 함께 웃음을 터뜨렸지만 곧 눈의 초점이 다시 맞춰졌습니다.

장갑을 한 번 찔러본 후, 그녀는 다시 볼링을 향해 몸을 돌렸습니다.

Capsey는 “Lauren이 저에게 와서 ‘당신은 정원 가꾸기를 좀 하긴 했지만 당신이 큰 일을 할 줄 알았어요’라고 말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때때로 내가 나 자신을 읽을 수 있는 것보다 사람들이 나를 더 많이 읽을 수 있다.”

Capsey 상승은 이번 여름에 확인되지 않고 계속되었습니다.

7월 잉글랜드 데뷔전에서 그녀는 두 번째 공으로 위켓을 잡았다.

세 경기 후 그녀는 커먼웰스 게임에서 첫 국제 50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녀는 심한 타격에도 불구하고 잉글랜드의 모든 경기에 출전하여 고통스러운 검은 눈을 갖게 되었습니다. more news

그녀는 14세 때 Surrey Stars와 함께 훈련하도록 초대받은 이후로 모든 면에서 집을 살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