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정미 주문 베트남에서 왕국으로 이전

EU 정미 주문 베트남에서 왕국으로 이전

도정된 쌀 수출업체들은 베트남의 도정미에 EU 식품 안전 한도를 초과하는 높은 수준의 농약이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한 후 주요 유럽 바이어들이 2022년에 캄보디아와 태국에서 주문을 늘렸다고 말했습니다.

EU 정미 주문 베트남에서 왕국으로 이전

이는 2020년 8월 발효된 EU-베트남 자유무역협정(FTA)에도 불구하고 발생했다.

Asia Co Ltd 총책임자인 Chan Pich는 FTA 이후 EU가 베트남 쌀 구매를 늘렸다고 Post에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EU 구매자들은 베트남 도정미에 EU 식품 안전 제한이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농약(트리시클라졸, 아세트아미프리드 및 부프로페진)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여 캄보디아와 태국으로의 도정 쌀 주문이 증가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현재 캄보디아의 대부분의 도정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재배 및 가공되며, Pich는 이러한 방식이 생산의 지속 가능성뿐만 아니라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을 보장한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수출업자들은 캄보디아 농부들 사이에서 화학 비료 사용이 증가세를 유지할 경우 캄보디아의 정미 시장과 수출이 위험에 처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는 캄보디아 농민들에게 농림수산부의 기술과 지침에 따라 쌀을 재배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천연 또는 유기농 비료 또는 천연 살충제를 사용하여 캄보디아의 도정 시장을 확대함으로써 소비자에게 품질과 안전성을 모두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mru Rice (Cambodia) Co Ltd CEO Song Saran은 6월 8일 Post에 캄보디아의 농약 사용은 여전히 ​​베트남보다 낮지만 캄보디아는 여전히 인접 국가, 특히 접경 지역에서 유입되는 농약과 화학 비료를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U 정미 주문 베트남에서 왕국으로 이전

Saran은 수출업자들이 정책이 5년에서 10년 내에 적절하게 시행되지 않으면 캄보디아가 이러한 독성 비료의 사용으로 고통을 받고 도움을 받을 수 없을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캄보디아가 녹색 농업 국가가 되려면 민간 부문이 특히 가정용 유기 비료 가공에 대한 투자를 장려함으로써 이 정책의 효과적인 구현에 기여해야 하는 살충제 및 비료 사용 정책이 필요합니다. “라고 말했다.

그는 유기질 비료의 보급은 농경지의 독성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비용도 절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농부들이 비료와 살충제 사용 습관을 바꾸기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more news

Veng Sakhon 농림수산부 장관은 정부의 접근 방식은 농산물 수출에 과도한 위험을 초래하지 않도록 농민들이 GAP(Good Agricultural Practices)를 일상적인 생산에 통합하도록 고무하는 것이라고 Post에 말했습니다. 특히 쌀은 EU에.

파워볼 추천 그는 “우리는 또한 농부들에게 천연 비료를 사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토양을 오랫동안 비옥하게 유지하면서 토양 품질을 손상시킬 수 있는 살충제의 사용을 피하도록 권장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상무부 대변인 Penn Sovicheat는 도정미가 다른 캄보디아 농산물과 함께 특히 중국과 유럽으로 수출되기 전에 철저한 검사를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유럽과 중국으로의 도정미 수출을 고려할 때 우리는 이 두 곳이 우리의 큰 시장이기 때문에 항상 매우 신중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는 식량 생산 국가로서의 우리의 명성을 훼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