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ke Daniels: Gary Lineker는 커밍아웃 후

Jake Daniels 포워드 대량수용

Jake Daniels

전 잉글랜드 스트라이커인 게리 리네커(Gary Lineker)는 “영국에서 유일하게 동성애자로 활동하는 남성 프로 축구 선수로
커밍아웃하기로 한 제이크 다니엘스의 결정은 “많은 사람들이 따를 길”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블랙풀의 포워드(17세)는 월요일에 자신의 섹슈얼리티를 공개적으로 공개하면서 느낀 “안도감”에 대해 말했다.

그의 발표는 보리스 존슨 총리, 해리 케인 잉글랜드 주장 및 여러 자선 단체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습니다.

리네커는 BBC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그가 크게 받아들여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의 탈의실뿐만 아니라 그가 상대하는 선수들에서요. 전반적으로 탈의실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좋은 축구 선수인지 아닌지를 고려할 것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나는 그가 다른 많은 사람들이 따를 길을 가고 있다고 생각해서 매우 기쁩니다. 그리고 경기가 더 나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압도적인 다수의 사람들이 수락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다른 사람들도 따를 것입니다.”

다니엘이 나오는 이유는 분수령 순간입니다.
Lineker는 Daniels의 발표가 “중요하지 않아야”하고 축구가 “오래 전에 이 분수령을 통과했어야 했다”고 믿습니다.

다니엘스는 이미 지지자들이 “원하는 바를 외쳐도 소용이 없을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동성애혐오성 학대의 가능성에 대응했습니다.

캠페인 그룹 Kick it Out은 Daniel에게 “역사적인” 발표를 축하하며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의 정체성의 일부.”

Jake

‘그가 한 일에는 엄청난 용기가 필요합니다’

잉글랜드 주장 케인은 다니엘스가 “큰 공로를 인정받을 자격이 있다”며 “축구는 모든 사람을 환영해야 한다”고 강조했으며,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수비수인 리오 퍼디난드는 “축구와 그 밖의 분야에서 LGBTQ+를 위한 안전하고 지원적인 환경”을 요구했다.

이달 프로 데뷔를 한 다니엘은 어릴 때부터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알고 학창시절 적극적으로 은폐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그는 무엇보다도 올림픽 다이버 톰 데일리와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 선수 조시 카발로로부터 영감을 얻었습니다. 이 선수는 지난 10월에 커밍아웃했으며 현재 세계에서 유일하게 공개적으로 동성애자인 남성 프로 축구 선수입니다.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주장 게리 네빌은 스카이 스포츠에 “게임은 이 문제를 전혀 다루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제 팬 입장에서 받아들일 수 있는 일이라는 걸 알지만, 아직 탈의실에는 들어가지 않았다. 탈의실은 악한 곳이 될 수 있다…. 입회식을 하는 모습을 생각해보면 동료의 압력과 당신이 가진 취약성.

“제이크가 말한 방식은 절대적으로 놀랍습니다. 그가 방금 한 일에는 엄청난 용기가 필요합니다. 제이크와 그의 가족뿐만 아니라 잉글랜드 축구에게도 매우 중요한 날입니다. 그것은 역사에 기록될 것입니다. 큰, 축구의 중요한 순간”

‘환경이 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