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teenth의 중심이 되는 노예, 무지,

Juneteenth의 중심이 되는 노예, 무지, 불의로부터의 자유를 기념합니다.
이 활기찬 축하 행사는 텍사스의 노예 250,000명이 해방된 날을 기념합니다.

소울 푸드, 춤 및 웃음은 많은 흑인 모임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지난 주말과 오늘 미국 전역의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그리고 다른 곳에서는 더 많은 것을 위해 모입니다: Juneteenth.

Juneteenth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휴일로 여겨지는 이 활기찬 축하 행사는 노예였던 조상의 해방을 기리는 행사입니다.

Juneteenth의

준틴스의 역사적 배경

남북 전쟁이 한창이던 1863년에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의 노예 해방 선언이 남부 연합 주의 노예들을 해방시켰습니다.

흑인 연합군 병사들이 도시를 가로질러 농장으로 행진하여 자유의 소식을 퍼뜨렸습니다.

비록 해방 선언이 1월 1일에 발효되었지만. 1863년 1월 1일, 남부 동맹이 통제하는 곳에서는 시행할 수 없었습니다.

오피 추천 2021년 준틴스(Juneteenth) 행사가 미국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대한민국에 주둔한 군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미 육군 Garrison Humphreys)
남부 남부에서 가장 먼 주인 텍사스 갤버스턴 베이의 노예들은 2년 반이 지나서야 자신들이 자유로워졌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1865년 6월 19일 약 2,000명의 북군이 도착했을 때. Juneteenth는 June 19th의 줄임말로 론스타 주에서 250,000명의 흑인 노예가 해방된 날입니다.

노예제 폐지를 기리는 이 기념일은 2021년 6월 17일에 공식적으로 연방 공휴일로 인정되었습니다. more news

“6월 1일은 제한된 해방을 인식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축하하는 시간입니다.”라고 목사는 말했습니다. 윌리 F. 윌슨, 워싱턴 D.C.에 있는 Union Temple Baptist Church 목사 “이 나라에서 노예 제도를 유지하기 위해 다른 수단이 빠르게 개발되었습니다. 소작, 범죄 임대, 블랙 코드.”

교육을 통한 흑인 해방

많은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처럼 윌슨은 공립 교육 시스템에서 준틴스에 대해 배우지 않았습니다. 그는 오하이오 대학에서 저널리즘 학생으로 독립적인 공부를 통해 휴일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윌슨은 자신이 “미국에서 흑인 의식 운동의 절정”이라고 언급한 시기에 대해 친절하게 말했습니다. 그때 그와 그의 동료들은 흑인 문화와 역사를 연구하고 배우는 데 몰두했습니다.

윌슨은 “진정한 교육의 기본 열쇠는 자아에 대한 지식”이라고 말했습니다. “자신에 대한 적절한 지식이 없으면 달성할 수 있는 가능성이 제한됩니다.

이 나라에서는 흑인들이 자신들의 유산과 역사의 위대함을 제대로 알지 못하게 하려는 의도적인 시도가 있었습니다.”

젊은 세대에게 역사적, 문화적 정체성을 교육하는 것은 윌슨 사역의 핵심 사명이었습니다.

1980년부터 Union Baptist Temple은 11세에서 16세 사이의 십대들을 위해 서아프리카 가나로 가는 통과 의례 여행을 조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