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chlan Murdoch이 Crikey를 인수하는 이유와

Lachlan Murdoch이 Crikey를 인수하는 이유와 이 사건이 호주의 업데이트된 명예 훼손법을 테스트하는 방법

2021년 1월 6일 호주 뉴스 웹사이트의 미 국회의사당 공격에 대한 기사가 법적 조치를 촉구했습니다.

Lachlan Murdoch이

검증사이트 미디어 재벌 Lachlan Murdoch의 호주 독립 뉴스 매체 Crikey에 대한 법적 조치는 최근 국가 명예 훼손법 개정안의 시험 사례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머독은 6월 29일 온라인에 게시된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봉기’ 공격에 대한 기사와 관련하여 사건을 시작했습니다.

이 기사에서 Crikey의 정치 편집자 Bernard Keane은 미국 국회의사당 폭동에 대해 Murdochs와 Fox News 해설자들에 대해 그래픽으로 주장했습니다.

머독의 경우

머독이 제출한 법원 문서에 따르면 크리키의 기사는 머독이 2020년 미국 대통령 선거를 뒤집고 국회의사당 행진을 하려는 살인 의도로 군중을

선동하기 위해 트럼프와 불법적인 범죄 음모를 꾸몄다고 거짓 주장함으로써 명예를 훼손했다고 주장한다.

Lachlan Murdoch이

Private Media의 편집장 Peter Fray와 정치 기자 Bernard Keane에 대한 법적 조치는 화요일 호주 연방 법원에 제출되었습니다.

문제의 기사에는 Lachlan Murdoch가 그의 성만 언급되지 않았지만 Fox CEO는 그가 명예를 훼손했으며 그의 명성에 심각한 손상을 입었다고 주장합니다.

문서는 “머독은 성격, 개인 평판, 사업가이자 회사 이사로서의 직업적 명성에 심각한 손상을 입었고 상당한 상처와 고통, 당혹감을 겪었고 앞으로도 계속 겪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Crikey를 발행하는 Private Media가 악의를 품고 기사를 통해 회사를 위협하고 위협한 거짓 주장을 함으로써 구독자를 늘리기

위해 “부정한 홍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주장합니다.More news

크리키의 입장

소송이 연방 법원에 도달하기까지 약간의 단서가 있었습니다.

월요일 Crikey는 Murdoch의 변호사가 기사 게재 후 뉴스 매체에 보낸 편지의 세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동시에, Private Media 회장 Eric Beecher는 Crikey가 “공익 저널리즘을 억압하는 것이 아니라 출판하는 것”에 관심이 있고 “그래서 우리가 법정에서 Lachlan Murdoch를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 그가 미리 예고한 대로.”

명예 훼손 소송이 제기된 후 Crikey의 웹사이트에 게시된 성명에서 Mr Beecher와 Crikey의 편집장 Peter Fray는 “호주에서 정직한 공개 토론이 의미하는 바를 테스트”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rikey는 그 이야기를 지지하며 우리는 Lachlan Murdoch의 상당한 자원에 맞서 법정에서 우리의 독립적인 공익 저널리즘을 변호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쓰여 있습니다.

“우리는 호주 민주주의에서 다양한 독립 미디어의 무결성과 중요성을 위해 싸우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Lachlan Murdoch의 글을 환영합니다.”

테스트 케이스로

University of Western Australia 로스쿨의 ​​Michael Douglas 선임 강사는 최근 호주에서 발생한 많은 명예 훼손 재판은 사건이 그 이전에 시작되었기 때문에 작년에 시행된 개정안의 적용을 받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