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ndro Lo: 사망한 주짓수 챔피언의 장례식

Leandro Lo: 사망한 주짓수 챔피언의 장례식

많은 애도자들이 주짓수에서 입는 제복인 도복을 입고 의식에 참석했습니다.
역사상 가장 위대한 주짓수 챔피언 중 한 명인 Leandro Lo가 일요일 상파울루의 한 클럽에서 한 남성의 머리에

총을 맞아 매장되었습니다.

브라질의 8번째 세계 챔피언을 기념하기 위해 친구와 친척이 모이는 감동적인 장면이 있었습니다.

Leandro Lo

먹튀검증커뮤니티 많은 사람들이 주짓수에 입는 제복인 도복을 입고 의식에 참석해 달라는 어머니의 요청을 따랐습니다.

총격 사건의 용의자는 비번인 경찰에 자수해 경찰에 구금됐다.

총격은 33세의 Lo가 친구들과 함께 콘서트에 참석하던 상파울루 남부의 한 클럽에서 발생했습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한 남자가 그의 테이블에 접근해 위협적인 방식으로 테이블에서 한 병을 꺼내 흔들었다.

Lo 가족의 변호사는 주짓수 챔피언이 그를 움직이지 못하게 하기 위해 남자를 땅에 고정시켰다고 말했습니다.

변호사 Ivan Siqueira Junior는 Agence France-Press 통신에 “그의 친구들은 두 사람이 일어나는 것을 도왔고 “그가

정확히 그 순간 돌아서서 총을 꺼내 Leandro의 머리에 총을 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o는 병원으로 이송되어 뇌사 판정을 받았습니다. 살인 수사가 열렸습니다.

Leandro Lo

브라질의 주짓수 챔피언 Leandro Lo가 2021년 8월 2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BJJBET Selection 대회에서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ILAN PELLENBERG VIA GETTY
이미지 캡션,
Leandro Lo는 5개의 다른 체급에서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8번이나 우승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인스타그램에 “나의 영웅”이 살해당한 후 “그녀의 일부가 사라졌다”고 느낀 게시물에서

아들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이어 “좋은 추억 많이 담아서 간직하겠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엄마가 된 기분을 느끼게 해줬다”고 덧붙였다.

로의 장례식에 참석한 신부인 루치아노 보르헤스 신부는 의식에서 총기 폭력에 반대했다. “죽이는 자는 결코 이기지 못한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또한 자신이 기장에서 모습을 드러낸 Lo의 동료 주짓수 파이터인 “선의를 위한 파이터”라고 부르는 사람들에게

박수를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로의 여동생 아만다(29)는 가족이 사회 사업을 수행하기 위해 남동생의 이름을 딴 연구소를 설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그의 시신은 예배당에서 공동 묘지로 열린 관에 옮겨져 동료 선수들이 경의를 표하기 위해 경호원을 구성했습니다.

친구와 친척들이 2022년 8월 8일 상파울루의 모룸비 묘지에서 레안드로 로의 죽음에 참석합니다.
이미지 출처, 호날두 실바/퓨처라 프레스
이미지 캡션,
Lo’s Jiu-Jitsu 친구들이 명예 경호원을 구성했습니다.
Folha 신문에 따르면 관이 땅에 내려지는 동안 일부 사람들은 “그가 챔피언이다”라고 외쳤다.

친구들은 로가 사망했을 때 미국에서 대회를 위해 훈련을 하던 중이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그의 친구들은 두 사람이 일어나도록

도왔고 “바로 그 순간 그 사람이 돌아서서 총을 꺼내 Leandro의 머리에 총을 쐈다고 한다”고 말했다. 변호사

Ivan Siqueira Junior는 Agency France-Press 통신사에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