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ghan의 팟캐스트에는

Meghan의 팟캐스트에는 왕실 보좌관이 있습니다.

Meghan의

파워볼 전기 작가 Omid Scobie에 따르면 Meghan Markle의 Spotify 팟캐스트 폭탄 발언은 극적인 폭로가 파이프라인에 있을 수

있다는 왕실 측근들 사이에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Sussex 공작 부인은 친구이자 테니스 스타인 Serena Williams와의 인터뷰를 통해 8월 23일 Archetypes를 출시했습니다.

이 쇼는 대중의 눈에 비친 그들의 삶의 경험과 사회에서 그들의 야망을 해석하는 다양한 방식을 다루었지만 메건과 해리 왕자가

남긴 군주제 제도에 대한 가려진 모습도 포함했습니다.

Meghan의

Meghan은 Archie가 2019년 9월 남아프리카를 방문하는 동안 그의 방에서 화재에 휘말리는 것을 가까스로 피한 후 “우리 아기를

두고 가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에 기반을 둔 메건과 해리의 전기인 자유를 찾아서의 저자인 스코비는 궁전이 주간 쇼의 향후 에피소드에서 더 많은 폭탄 테러의

가능성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의 야후! 뉴스 칼럼, Scobie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물론 궁전의 ‘두려움’을 언급하지 않고는 서식스에 대한 대화가 아닙니다.

버킹엄 궁의 측근들은 화요일에 초연된 후에도 침착함을 유지하지 않았으며 앞으로 12주 동안 공유할 내용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두 보좌관은 이미 남아프리카에서 일어난 사건에 대한 메건의 ‘정확한 기억’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한 사람은 타블로이드에 그것이 불이

아니라 연기가 나는 난로였다고(중요합니까?) 다른 사람은 그러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것이 ‘불공정하다’고 주장했습니다.왕실이 논평할 수 없는 이야기.

“하지만 이것은 왕실 기관이 만드는 데 도움이 된 현실입니다. 무수정 및 방해받지 않는 Meghan은 Harry와 같이 부부의 반은 반, 반은 제안이 거부된 후 문을 보여준 이후로 더 건강하고 행복한 존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Meghan은 Archetypes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복도에서 연기 냄새를 맡고 들어갔는데 불이 꺼졌습니다. 그는 거기에서 자고 있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물론, 어머니로서 당신은 ‘맙소사, 뭐라고?’ 모두들 눈물나고 모두들 떨려요 그리고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나가서 또 다른 공식 약혼을합니까? 나는 ‘이건 말이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사람들에게 말해줄 수 있습니까?’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광학적으로는 느낌보다는 어떻게 보이는지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Scobie는 Good Morning America에 출연하여 팟캐스트에 대한 자신의 반응을 말했습니다. 서식스 공작부인, 일하는 왕족으로서의 삶과 그녀가 분명히 즐기고 있는 삶에서 또 다른 단계입니다.”

GMA 기자 James Longma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이제 이 첫 번째 에피소드를 들었고 정말 놀랐던 점은 Meghan의 목소리가 팟캐스팅에 얼마나 좋은지였습니다. 너무 부드럽고 풍부하여 듣기에 훌륭합니다.”

Scobie와 Longman의 긍정적인 평가는 영국의 브로드시트 The Times가 이 프로그램에 별 1개를 평가한 많은 영국 비평가들 사이의 반응과 대조를 이룹니다.

저널리스트 제임스 매리어트(James Marriott)는 다음과 같이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