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kira는 스페인 정부가 세금 소송에서 ‘강제’

Shakira는 스페인 정부가 세금 소송에서 ‘강제’ 합의를 시도했다고 비난합니다.
Shakira는 스페인 정부가 세금 사기 혐의에 대한 법정 투쟁을 준비하면서 그녀에게 합의를 “강제”하려고 시도했다고 비난했습니다.

“Hips Don’t Lie” 가수(45세)는 2012년과 2014년 사이에 스페인에서 세금을 내지 않았다는 혐의에 직면해 있습니다. 벌금 100만 유로.

Shakira는 스페인

스페인 당국은 샤키라가 미납 세금으로 1,450만 유로(약 1,470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Shakira는 스페인

스타는 그녀가 문제의 기간 동안 소득세가 없는 바하마에서 합법적인 거주가 있었다고 반박했다.

검찰은 가수가 F.C.와의 관계로 인해 바르셀로나에 거주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바르셀로나 축구 스타 제라르 피케(Gerard Piqué)와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결별을 발표했다.

샤키라, 스페인 정부의 강압 비난
Shakira는 2016년 2월 17일 캘리포니아 할리우드에서 왼쪽으로 촬영되었습니다. 그녀는 2019년 11월 24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삽입된 사진입니다.

오피사이트 가수는 스페인 정부가 스페인에서 1,400만 달러의 세금 소송에서 합의를 “강제”하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재판 날짜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고 검사가 Shakira에게 제안한 거래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공유되지 않았지만 음악가는 Elle와의 인터뷰에서 스페인 당국에 대해 말했습니다.

왜 타협하지 않고 싸우기로 했는지 묻는 질문에 샤키라는 “나는 내가 믿는 것을 위해 싸워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는 거짓 비난이기 때문입니다.

우선 저는 그 당시 1년에 183일을 전혀 보내지 않았습니다. 저는 전 세계에서 직업적 약속을 이행하느라 바빴습니다. more news

“둘째, 소송을 제기하기 전에도 내가 빚졌다고 주장하는 모든 것을 지불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부로 저는 그들에게 빚이 0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세계 4대 세무사 중 하나인 PricewaterhouseCoopers의 조언을 받아 첫날부터 정확하고 투명하게 일을 하고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허구적 주장을 뒷받침할 증거가 없더라도 그들은 평소와 같이 외설적인 언론 캠페인에 의존하여 사람들을 흔들고 언론에 압력을 가하고 평판 훼손의 위협을 가했습니다. 합의 이행을 위해.

“스페인 세무 당국이 저와 같은 유명인(또는 [Cristiano] Ronaldo, Neymar, [Xabi] Alonso 등)뿐만 아니라,
일반 납세자에게도 부당하게 발생합니다. 그냥 그들의 스타일입니다.

그러나 나는 내 사건을 뒷받침할 충분한 증거가 있으며 정의가 나에게 유리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샤키라와 제라르 피케
Shakira와 그녀의 전 파트너 Gerard Piqué는 2021년 10월 14일 스페인 타라고나에서 자녀와 함께 위 사진에 나와 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결별을 발표했다.

스타는 바쁜 일정으로 인해 스페인에서 6개월을 보낼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