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derfresh 프라이드 치킨 이야기: From hawker

Tenderfresh 프라이드 치킨 이야기: From hawker
베독 포인트(Bedok Point)에 있는 건방진 이름의 Tenderbest Makcik Market 레스토랑에 들어서면,

싱가포르 고유의 프라이드 치킨 체인인 Tenderfresh 브랜드가 42년 전에 단순한 노점상으로 시작되었다는 것을 상상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이 특별한 아울렛은 브랜드의 40주년을 기념하여 2년 전에 문을 열었습니다.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 네온사인, 우드 액센트, 인조 식물을 자랑하는 트렌디한 인테리어의 세련된 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은 싱가포르 현지 호커 브랜드가 수년에 걸쳐 어떻게 진화하여 요리 제국으로 부상했는지를 보여주는 빛나는 예입니다.

Tenderfresh 프라이드

메이저파워볼사이트 ADVI는 1979년 Whitley Road Hawker Center에 최초의 Tenderfresh 노점을 연

창립자 Jimmy Soh를 만나기 위해 여기에 있습

니다. 그와 함께 2013년에 회사에 합류한 회사의 최고 운영 책임자 Kelvin Chua가 있습니다. 어린 시절.

“저는 림추아강 캠프에서 태어났습니다. 부

사설파워볼사이트 모님이 가금류 농사를 하셔서 닭들과 많이 뛰어다녔다”고 현재 63세인 그는 회상했다.

군 복무 후, Soh는 가금류 회사의 영업 사원으로 첫 직장을 가졌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회사의 최고 영업

사원 중 한 명이었습니다. Soh는 “나는 닭에 대해 많이 알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공장은 결국 문을 닫았습니다. more news

Soh는 “내 친구가 Whitley Road에 여러 노점상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는 자신의 포장마차 중 한

곳으로 가서 프라이드 치킨을 팔자고 저를 초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일 우리는 사업이 없었습니다. 하루에 겨우 S$50~S$100 정도 벌었습니다.”

Tenderfresh 프라이드

소희는 식사하는 사람들의 시선을 끌기 위해 음식 사진을 찍어 자신의 간판에 붙였다.

“그건 내가 한 일이 옳았다. 당시 노점상에는 음식 사진을 전시하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고 말했다. 점차 노점상이 인기를 끌자 아내와 함께 주롱에 두 번째 매장을 열기로 했다”고 말했다. Tenderfresh의 초창기는 고단했습니다.

“우리는 Whitley 마구간을 새벽 2시나 3시까지 열었습니다.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청소를 마치고도 직원들을 모두 집으로 보내고 [시장에] 재료를 사러 가야 했습니다.

집에 도착하니 오전 6시였다. 그때 주롱 아울렛을 운영하던 아내가 잠에서 깼다. 우리는 거의 서로를 보지 못했습니다.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자고 있었다. 그리고 그녀가 집에 도착하면 나는 자고 있을 것입니다”라고 Soh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딸이 하나뿐이에요.” 그가 웃으며 덧붙였다.

Soh는 지난 몇 년 동안 싱가포르의 다양한 커피숍에서 점점 더 많은 Tenderfresh 노점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Tenderfresh는 여전히 주로 프라이드 스프링 치킨으로 유명했습니다. 도중에 메뉴에 바베큐 치킨이 추가되었습니다.

훈련을 받은 요리사 Soh.Chua는 2013년 회사에 합류하여 R&D 팀을 이끌었습니다.

Tenderfresh에 합류하기 전에 Chua는 같은 해에 문을 닫은 자신의 레스토랑이 있었습니다.

Soh는 Tenderfresh 브랜드를 확장하여 커피숍을 넘어 자신의 레스토랑을 열 계획이 있었고

Chua는 새로운 음식 아이템을 만드는 일을 담당했습니다. “처음 입사했을 때 사업을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가 더 크고 싶다면 메뉴의 다양성이 더 필요했습니다. 나는 Jimmy에게 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