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son Fury는 Anthony Joshua에게 올해 타이틀을

Tyson Fury는 Anthony Joshua에게 올해 타이틀을 위해 싸울 기회를 제공합니다
WBC 헤비급 챔피언

Tyson Fury는 Anthony Joshua에게 올해가 끝나기 전에 벨트를 놓고 싸울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Tyson

34세의 Fury는 WBO, WBA 및 IBF 챔피언인 라이벌 Oleksandr Usyk가 2023년까지 링에 복귀하지 않을 것이라고 제안한 후 상대를 찾고 있습니다.

지난달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우크라이나인에게 패한 조슈아는 퓨리의 도전에 “12월에 준비하겠다”고 답했다.

Tyson

퓨리는 지난 4월 은퇴를 선언했다.

그러나 월요일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비디오에서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Anthony Joshua, 나는 당신이 Usyk과의 싸움에서 방금 졌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당신이 현재 벨트가 없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WBC를 위해 나와 싸울 기회를 주고 싶습니다.

세계의 헤비급 챔피언십과 앞으로 몇 달 안에 직계 챔피언십.

“당신은 12라운드 경기를 끝내고 경기에 적합하고 준비가 되었습니다. 몇 달 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관심이 있다면 날짜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WBC 헤비급 세계 챔피언십을 위한 영국의 전투입니다.”

Fury는 4월에 Dillian Whyte를 꺾고 은퇴한다고 밝혔고 지난달에도 그 주장을 되풀이했습니다.

토토사이트 토요일에 Fury는 다음 주에 다음 상대를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Usyk는 아닐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Uysk는 금요일 Fury와의 싸움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부상은 없지만 다시 부상한 오래된 트라우마가 있어 치료가 필요합니다. 회복하려면 최대 2개월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녀가 코트에서 성취한 것만으로도 세레나 윌리엄스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선수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40세의 미국인은 보그의 작별 기사에서 자신이 스포츠에서 “진화하고 있다”고 쓴 후 US 오픈에서 자신의 경력의 마지막 경기를 치렀습니다.

윌리엄스의 업적 – 23개의 그랜드 슬램 단식 타이틀, 319주 동안 세계 1위 및 14번째 우승

더 많은 주요 복식 타이틀 – 여자 게임의 얼굴을 바꾼 아이콘으로서의 그녀의 위상을 뒷받침했습니다.

6번의 US 오픈 챔피언이 감정적인 장면 속에서 뉴욕에서 커리어를 마감하면서 우리는 코트에서 그녀의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10가지를 되돌아봅니다.

윌리엄스의 가장 위대한 순간에 대한 투표가 이제 마감되었으며 응답자의 20%가 그녀를 선택했습니다.

2017년 호주 오픈 우승을 가장 좋아하는 업적으로 꼽았습니다. 전체 결과는 하단에 있습니다.

윌리엄스가 그랜드 슬램 단식 타이틀을 획득한 것이 서프라이즈로 분류된 지 오래 된 것처럼 느껴집니다.

실제로 1999년 US 오픈에서 17세의 나이로 첫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한 이후에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일곱 번째 시드에서는 Kim Clijsters, Conchita Martinez,more news

모니카 셀레스 뿐만 아니라 세트 다운에서 3연승에 집중하고 싸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