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에서 러시아 전쟁의 세계적 결과에

UN에서 러시아 전쟁의 세계적 결과에 대한 집중 조명
연례 토론이 진행되면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의 세계적 결과가 화요일 유엔 총회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지도자들은 특히 세계 일부 지역에서 이미 시작된 파종시기에 적절한 가격으로 세계 농부들에게 비료를 제공하는 것이 시급하다고 말했습니다.

UN에서 러시아

“지금 행동하지 않으면 전 세계 비료 부족이 빠르게 전 세계 식량 부족으로 변할 것입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사무총장은 내년에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서아프리카와 다른 지역의 농부들이 비료의 가격이나 가용성 부족으로 인해 더 적은 수의 작물을 경작한다는 보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네갈인 “비료 가격이 2021년보다 3배 높아졌습니다.”

아프리카 연합(African Union) 회장인 Macky Sall은 토론이 끝난 후 식량 안보에 관한 장관급 회의에서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2월 24일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비료 수출에 할당량을 부과했다.

모스크바는 최고의 비료 수출국이며, 이로 인해 발생한 혼란과 부족으로 인해 국제 시장에서 급격한 가격 인상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소규모 농민들은 비료를 구입할 수 없었고 수확량을 크게 줄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이미 나쁜 방향으로 가고 있는 세계 식량 안보를 위협합니다.

UN에서 러시아

유엔은 전 세계적으로 8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기아로 고통받고 있다고 말합니다.

페드로 산체스 스페인 총리는 식량 정상회의에서 “러시아는 세계 식량 공급의 필수 공급원을 위협하고 있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불법 전쟁을 끝내야 한다”고 말했다.

오피사이트 “[블라디미르 러시아 대통령] 푸틴이 세계 식량 수요의 상당 부분을 국제 사회를 위협하려는 것이 사실입니다.”

외교에 대한 요구에도 불구하고 러시아는 지속할 계획임을 시사했으며 곧 국민투표를 실시할 계획입니다.

루한스크와 도네츠크는 자신들을 러시아의 일부로 선언하기로 했으며, 이는 전투 확대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 식품이나 비료 수출에 대한 서방의 제재는 없지만 모스크바는 있다고 주장한다.

7월 22일 이스탄불에서 체결된 거래는 400만 톤 이상의

우크라이나 곡물은 국제 시장에 진출하고 화주, 보험사 및 구매자 사이에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의 곡물과 비료는 침략 이전 수준에서 재개될 것입니다.

Guterres는 암모니아를 포함한 러시아 비료와 그 성분의 수출에 “남아 있는 모든 장애물”을 제거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제품은 제재 대상이 아니며 간접적인 영향을 제거하는 데 진전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평화를 위한 호소

유엔과 함께 흑해 곡물 이니셔티브를 중개한 터키의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대통령은 화요일 전쟁의 외교적 종전을 호소했다.

“우리는 모든 국제

에르도안 총리는 총회에서 “이 분쟁을 영원히 해결하기 위한 터키의 평화적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 조직과 국가가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다.